2016年9月8日木曜日

■「하나님의 血統씨앗의 기나긴 旅程(여정)」2016年9月7日水曜日

2016年9月7日水曜日
■하나님의 血統씨앗의 기나긴 旅程(여정)

●말씀全體
(韓國語1時間27分)

▼0. 紹介
(韓國語 8分)

▼1.하니님의 本然의 希望
(韓國語 10分)

▼2.散散조각난 하나님의 希望
(韓國語 3分半)

▼3.하나님의 希望인 그리스도
(韓國語 7分)

▼4.다말,밧세바,마리아
(韓國語 13分)

▼5.長子權復歸(장자권복귀)
(韓國語 8分)

▼6.되살아난 하나님의 希望
(韓國語 5分)

▼7.그리스도의 再臨(재림)
(韓國語 14分半)

▼8.亨進任의 本体論말씀
(韓國語 10分)

▼9.韓氏어머니와 天一國王妃(왕비)
(韓國語 8分半)

↓韓國語書き取り文とその日本語翻訳文全文
■하나님 혈통 씨앗의 기나긴 여정


▼0. 紹介
(韓國語 8分)

안녕하십니까?

하하하 식구여러분 안녕하세요. 예 오늘은 벌써 예배 다시 드리는 시간이 되네요. 오늘은 우리는 특별한 특강이 있습니다. 특강 어 이번 일요일 날에 우리 여기 미국 식구가 캐리 윌리엄즈란 식구가 그리스도의 신부로서 사랑의 마음으로 만왕의 왕을 증거하기 위해서, 어 강의 이름 어딛어? ‘하나님의 혈통의 씨앗의 기나긴 여정’ 이란 원리 본체론 강의를 준비 했는데 온 서양권의 식구들이 이것을 보면서 아버님의 가치과 또 새 식구 한명이 잭 헤리스라는 한분이 여기 미국사람인데 새로운 이제 밖에 사람이었는데 이 강의를 보면서, 잭가 말했는데 “이 순간부터 저는 문선명 총재를 재림메시아로 받아드립니다.” 아주 아주. 재림주님을 증거하는 아름다운 강의 입니다. 한번 한번 우리 캐리 캐리 윌리엄 아줌마 를 소개합니다. 카메라. 카메라 빨리 come on. come on come on. ㅎㅎㅎ

자 ㅎㅎㅎ 이 분이 이 강의 준비했는데 처음 여기 왔을 때 자기도 몰래 페미니즘과 그러한 멍청한 내용들에 빠져 있었는데 여기와서 아버님 말씀을 공부하면서 가인과 아벨과 살면서 완전히 아버님 사랑에 성령 역사에 빠지면서 아버님의 증거와 사랑을 통하면서 자기 목숨을 걸고 인터넷도 싸우고 열심히 싸우고 또 아버님 위해서 정성과 특별히 이런 강의들과 연구를 통하면서 재림주님을 증거하는 아주 귀한 무사 하나 하늘의 용사 되버렸습니다. 여러분 캐리 윌리엄즈를 환영하면서 큰 박수를 보내겠습니다. (박수) thak you

자 캐리는 한국말 지금 배우고 있는 중이니까. 배우고 있는 중이니깐. 아직도 그 부분 부분이 부족해서 오늘은 우리 부인이 강의 내용을 받으면서 여러분께
귀한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혈통 씨앗의 기나긴 여정의 강의를 하겠습니다. 천일국 왕비를 초대하면서 큰 박수로 환영하겠습니다. (박수) 무도 무사도 되는거에요. ㅎㅎㅎ OK. OK.

(연아님)
네 감사합니다. 소개받은 이연아 축사장입니다. 오늘은 아까 소개받으신 캐리윌리엄스씨가 만드신 파워 포인트를 중심으로 한국말로 번역을 했어요. 하나님의 혈통의 씨앗의 기나긴 여정 그 말씀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 말씀을 시작하기 전에요. 어 정말 그 티끌만큼도 가치가 없는 저희를 사탄의 혈통을 받은 저희를 하나님께서 얼마나 아 오랜시간 6천년의 시간을 두시고 포기하지 않으시고 저희를 붙잡아 주시고 재림 예수 예수님을 독생자 구세주로 보내주시고 또 참 아버님을 다시 재림주님을 보내주셔서. 저희들이 다시 하나님의 혈통으로 갈 수 있는 그 길을 마련해 주신 하나님과 예수님과 참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리면서 이 말씀을 프레젠테이션을 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과 참 부모님께 또 우리 어떠한 상황에서도 아 정말 그 하늘 아버님의 말씀을 아버님의 유지를 저버리지 않으시고 여기에 서주신 우리 참된 가인과 참된 아벨 되시는 또 문형진님과 문국진님께도 정말 큰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박수) 하나님 감사합니다.

네 강의 초반부터 이렇게 많이 울면 곤란한데 그죠? 다들 걱정을 하실텐데. 네 즐거운 마음으로 정말 기쁜 마음으로 강의를 해보겠습니다.

이 강의는요. 보시면요. 파워포인트를 만드시고 리서치를 해주신 분은 아까 소개했던 캐리 윌리엄스 입니다. 그리고 그래픽에 도움을 주신 분은 리사 엘렌스 씨이고요. 어 이 영어로 된 파워포인트를 한국말로 번역을 해주시는 데 도움을 주신 분은 겐분씨와 미끼고 씨 입니다. 어 또 또 강의에 앞서서 만들어주신 분은요. 이 파워포인트가 영어로 만들어진 자료이기 때문에요. 한국 원본이 있을 때에는 한국 원본으로 아버님 말씀을 그대로 가져 왔고요. 한국 원본을 찾을 수 없을 때에는 영어 자료만 있었을 때에는 영어 자료를 한국말로 역 번역 했음을 알려 드립니다.

그리고 강의가 워낙 방대한 강의다 보니까 창조론 부터 본체론 아버님의 정 하나님의 정자의 씨앗이 어떻게 이 세상에 다시 왔고 그것이 어떻게 우리 나 하나에까지 연결 되기 위한 하나님의 그 6천년의 역사가 이 강의에 담겨져 있게 때문에요. 강의의 내용이 슬라이드가 약 150 장 정도 됩니다. 그러다 보니까요. 말씀을 정리하면서요. 백그라운드를 4개로 다른 것으로 했습니다. 그래서 슬라이드 자료에서 핑크 자료는 요. 참 아버님의 말씀이고 또 참 자녀님의 말씀을 넣었습니다. 그래서 문형진님 그리고 문국진님 말씀도 핑크색으로 아버님 말씀과 더불어 백그라운드가 되고요. 그리고 파란색은 성서의 말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노란색은 그 외의 분들의 말씀을 출처에서 인용했을 때는 노란색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녹색은 캐리 윌리엄스씨가 자료와 자료를 연결하면서 조금 주석을 담을 것이 있으면 어 그렇게 녹색으로 주석을 달았습니다. 그래서 백그라운드를 보시면 출처가 어딘지 물론 제가 하면서도 밝히겠지만 추측을 해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핑크색과 파란색은 제가 조금 천천히 읽고요. 또 강의 양이 많은 반면에 (끊김) 노란색과 녹색은 조금 빨리 읽겠습니다. 그것에 유념을 두시고 같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こんにちは、食口の皆様。こんにちは。また礼拝を捧げる時間となりました。今日は、特別な講義、特講があります。日曜日に米国のケリー・ウイリアムズという食口が、キリストの新婦として愛の心で万王の王を証しする為に、講義の題は…「神様の血統の種の長い旅程」という原理本体論の講義を準備したのですが、全ての西洋圏の食口たちが、お父様の価値と、新しい食口も1人ジャックといいますが、参加したのですが、ジャックが言うには、「この瞬間から、私は文鮮明総裁を再臨のメシヤだと受け入れる」と言いました。アジュー、アジュー、アジュー(拍手) 再臨主を証しする美しい講義です。一度ケリーおばさん、ケリー・ウイリアムズという食口を紹介しましょう。


カミヒア(Come here).カモン(Come on)


この方が講義を準備したのですが、初めてここに来た時は、自分でも知らないうちに、フェミニズムとかそのような愚かな内容にどっぷり漬かっていましたが、ここに来てお父様のみ言を勉強し、カインとアベルと暮らしながら、完全にお父様の愛と聖霊の役事に漬かりながら、お父様の証しと愛を通しながら、自分の生命を懸けて、インターネットで一生懸命戦い、またお父様の為に精誠とこのような特別講義と研究を通しながら、再臨主を証しするとても貴い武士、天の勇士となりました。皆さん、ケリー・ウイリアムズを歓迎しながら、大きな拍手を贈りましょう。(拍手)Thank you.
さあ、ケリーは今韓国語を、勉強しているところなので(笑)、学んでいるところなので、まだその方面には不足なので、今日は妻が、講義の内容を受けて、皆様に貴い神様のみ言「神様の血統の種の長い旅程」の講義をいたします。天一国の王妃を招待して、大きな拍手で歓迎します。(拍手)武道武士にもなります。(ヨナ様、スパークリングの振り。笑)Ok.Ok.


(ヨナ様)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招待を受け講義を始めます。今日は、先ほど紹介されましたケリー・ウイリアムズ氏が作られたパワーポイントを中心として、韓国語に翻訳しました。「神様の血統の種の長い旅程」というみ言を始めます。み言を始める前に、取るに足らない私達を、サタンの血統を受けた私達を、神様は長い時を、6000年という長い時間をかけて、私達を放棄しないで、私達をしっかり掴んでくださって、イエス様・独生子・救世主をお送りくださり、真のお父様・再臨主様を再び送ってくださり、私達がもう一度神様の血統に戻ることができる、その機会を準備してくださった、神様とイエス様と真のご父母様に心からの感謝の言葉をのべながら、講義を始めたいと思います。神様と真のご父母様に、そしてどのような状況でもお父様のみ言とお父様の遺志を捨てずに、ここに立ってくださった真のカインと真のアベルである文国進様と亨進様にも大きな拍手を贈りたいです。(拍手)


講義の初半から私がこのように泣くと困るのですが(笑)、みんな心配なさるでしょうに。楽しい心で、本当に嬉しい心で、講義をしてみます。


この講義は、パワーポイントを作って設置してくださったのは、先ほど紹介されたケリー・ウイリアムズ氏です。そして、グラフィックを手伝ってくださったのはリサ・エレンス氏で、英語のパワーポイントの韓国語訳を手伝ってくださったのは、ケビン氏とみきこ氏です。


それから講義に先立ちましてお伝えしたいことは、パワーポイントは英語でつくられた資料なので、韓国語の原本がある場合には韓国原本のお父様のみ言をそのまま引用し、韓国原本が見つからないもの、英語の資料しかないものに関しては英語資料を韓国語に逆翻訳したものであることをお知らせいたします。講義が本来膨大な講義なので、創造原理から本体論、神様の血統の種がどのようにこの地上に再び来て、どのように私個人にまで連結されたのか、神様の6000年の役事がこの講義に盛り込まれているので、講義の内容のスライドが150枚にのぼります。


そのため講義を整理して出典をわかりやすくするために、新たに背景に色をつけることにしました。スライド資料のピンク色は、真のお父様のみ言と真のご子女様のみ言も入れました。ですので、文亨進様、文国進様のみ言も、お父様のみ言と一緒にピンク色の背景なります。そして青い色は聖書のみ言になります。黄色はそれ以外の方々の言葉を引用したものです。そして緑色は、ケリー・ウイリアムズ氏が資料と資料の連結に際し、補足した部分になります。背景色を見るだけで、私も口頭説明しますが、出典がわかるようになっています。そして、ピンク色と青色をゆっくり読み、講義の量が多いために黄色と緑色は少し早く読むようにいたします。これらを念頭におき、いっしょに読んでいくようにしましょう。

▼1.하니님의 本然의 希望
(韓國語 10分)

1. 본연의 희망

네 하나님의 본연의 희망입니다. 저희가 원리 강론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이유중 하나가 하나님의 희망의 본연의 희망이 무엇이었는지를 부터 먼저 시작을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본연의 희망은 무엇이었습니까? 하나님의 본연의 희망을 이야기 하기전에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가? 저희가 그것을 한번 살펴보고 싶은데요.

“하나님은 어떠한 형체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크다고 하면 무한대요. 작다고 하면 무한이 작으신 분입니다.” (10-13) - 천성경 43(36)

“지혜로운 하나님, 전지전능(全知全能)하신 하나님은 중앙에서 마음대로 거동할 수 있는 무형적인 존재로 계시면서 주관하는 것이 제일 편리하겠다고 생각하신 겁니다. “ (138-141) - 천성경 43(36)

마이크가 괜찮은가요? 제가 좀 울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무엇을 간절히 원하실까요? 하나님께 제일 좋고 기쁜 것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은 참사랑을 기다려오셨습니다. 참사랑에 대해 얘기할 때 항상 둘로 나누어 집니다. 아무도 사랑을 혼자 경험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아무리 사랑한다고 계속 말을 해도 그 것을 경험할 수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도 사랑을 경험하시기 위해서는 대상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 The Way of the Children

하나님은 당신의 실체 대상으로 아담을 창조하셨다. 아담은 하나님의 실체로서 창조되었다.

“하나님은 아담을 먼저 창조하셨다. 그는 하나님의 아들이 됨과 동시에 하나님의 실체가 되었다. “ - View of the Principle of the Providential History of Salvation 4/16/96

다 아버님 말씀입니다. 핑크색 백그라운드이지요? 아버님은 하나님은 아담을 먼저 창조하셨고 그는 하나님의 아들됨과 동시에 하나님의 실체가 되었다고 아버님은 말씀하십니다.

“무형의 하나님이 실체의 세계를 주관하기 위해서는, 실체의 몸뚱이가 있어야만 보고 듣고 하 겠기에, 하나님의 실체로 지은 이가 아담이라는 것입니다.” (22-236) - 천성경 50(41)

하나님께서 온 인류의 사랑과 영광의 아버지로서 아담의 몸에 영원히 거주하시는 것을 바라셨다.
아담의 씨앗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 지상에 자신의 혈통을 영영토록 세우시기를 원하셨습니다 .

요한일서의 성서에서 보게되면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누구든지 하나님께로부터 난 사람은 죄를 짓지 않습니다. 그 사람 안에 하나님의 씨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하나님에게서 났기 때문에 죄를 지을수 없습니다 “  - 요한일서 3:9

그러니까 우리하고는 완전히 다른 존재죠? 어 또한 창세기에는 이런 말씀이 있습니다. 2장에는

여호와 하나님이 이르시되 “사람이 혼자 사는것이 좋지 아니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 창세기 2:18

천성경에서 아버님은 이렇게 물어보십니다. 저희에게

“그러면 해와는 누구냐? 해와는 아담의 아내입 니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실체의 아내입니다. 그러므로 아담이 실체를 쓴 하나님이라면 해와는 실체를 쓴 하나님의 아내입니다. 거룩한 하나님이 아 내를 얻는다니 기가 막히다고 할지 모르겠지만, 아담은 실체를 쓴 하나님의 몸뚱이요, 해와는 실체를 쓴 하나님의 아내로 창조되었던 것입니다.” (22-236) - 천성경 50(41)

아버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아버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해와는 미래에 있어서 하나님의 왕녀입니다. 왕녀인 동시에 장래 하나님의 상대였습니다. 해와를 사랑의 상대로 만들려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부인이 되는 것입니다.” (199-294) - 천성경 58(41)

“여성들이 가장 많은 축복을 받았습니다. 아버님 말씀하십니다. 왜 그런지 한번 얘기해볼까요? 왜? 하나님께서 창조하실 때 마지막에 여성을 창조하셨습니다. 예술가가 예술 작품을 만들 때 그 최고작을 마지막에 발표합니다. 그렇죠? 이런 관점에서 남성과 여성이 누가 더 아름답습니까? 여성이 더 아름답습니다. 맞습니까? 틀렸습니까?” - The Way for the True Child

어 오늘 여성분들이 많이 참석하셨는데, 네 아버님께서 이렇게 여성을 사랑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아담의 몸을 통해 해와와 사랑을 하면서 참사랑을 경험하고 싶으셨던 내용을 우리는 몰랐습니다.

아버님께서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은 아담과 해와의 몸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둘 사이의 사랑을 좋아합니다.” (149-151) - 천성경 333(227)

둘 사이의 사랑을 좋아하신다고 아버님 말씀하셨습니다. 김영운 선생님의 말씀입니다.

주체와 대상의 관계

“하나님께서 주체와 대상의 중간에 계시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체가 있고 대상이 있고 그 중간에 있는 것이 아니라 말씀하시네요. 하나님께서 주체적인 존재로써 중심에 계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주체적인 존재로 계신다고 하십니다. 따라서 구형운동의 중심에 있는 주체는 구형운동의 중심에 주체가 있다고 말씀하시죠? 하나님을 대표한다 이것입니다. 주체가 하나님을 대표한다고 하십니다. 대상은 주체 주변을 돕니다. 이렇게 하여서 주체는 단순히 구형운동의 중심에 그치는게 아니라 대상을 통치하는 입장에 있다는 것입니다. 충격적이죠. 여성들한테는 그렇죠? 계속 한번 읽어볼까요? 하나님께서 자신의 대신자로 즉 해와의 중심점으로 아담을 창조 하였습니다. “
* Divine Principle And Its Application. p9 김영운

계속 가겠습니다.

해와의 주체적 파트너인 아담은 하나님 앞에서는 대상적 파트너입니다. 그렇죠? 해와의 주체는 아담이요. 그 다음에 하나님 앞에서 또 아담은 대상입니다. 그렇죠? 그리고 아담의 또 대상은 해와입니다. 해와가 말씀을 지키고 신앙을 지켰더라면 마음과 영으로 아담과 하나가 됐을 것입니다. 그 통일체가 아담과 해와가 하나된 이 통일체가  하나님 앞에 새 대상적 파트너로 세워지고 하나님의 이성성상을 닮은 형태가 되었을 것입니다.
“대상이 하나님 앞에 대상으로 서기 위해서는 먼저 그의 주체와 하나가 되어야 한다.”
* Exposition of the Divine Principle p26

고 원리 강론에서 말합니다. 그래서 대상이 하나님 앞에서 서기 위해서는 주체와 하나가 되어서 하나님 앞에 서는 것입니다. 그 둘이 예수님께서 말씀하시지요? 마가복음에서

“… 그 둘이 한 몸이 될 지니라. 이러한즉 이제 둘이 아니요 한 몸이니.” - 마가복음 10:8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담한테서 사랑을 받으면서 해와의 자궁에는 아담의 씨앗이 심어졌을 것입니다. 해와의 자궁은 아담의 씨앗이 자라고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그 자궁에서 이 지상에 하나님의 아들과 딸들이 태어났을 것입니다. 그들을 통해 무형과 유형세계의 영원한 인연이 생겼을 것입니다.

국진님께서 원리 본체론에 대해서 말씀을 하시면서 코멘트를 주신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씨앗을 가진 아담 및 그의 남성 자손들은 그 주체적인 권한을 그 세대 대대로 이어져갔을 것입니다.” - 원리 본체론에 대한 문국진님의 말씀 4/24/16

아담은 사랑으로 만세대의 왕, 인류의 왕의 자리에서 치리하였어야 했습니다.

아버님의 말씀이십니다.

“궁극적으로, 참아버님은 전 인류의 번영의 중심축입니다. 이라고 말씀하십니다. …. 참아버님은 전 인류의 영원한 중심이 되실 것입니다. 참아버님의 육신적인 대신자가 한 세대에서 다음세대에 걸쳐 늘 지상에 존재할 것입니다. 그 축을 중심으로 전 지상세계가 움직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지상에 살고있는 여러분과 미래 세대의 인류 또한 같은 지상에 살고있는 여러분과 미래 세대의 인류 또한 같은 한축을 중심으로 가지게 될 것입니다.
* Parents, Children and the World Centered Upon Oneself 6/5/83

말씀 계속 하십니다. 아버님께서요.

“몇천년 역사의 핏줄은 하나님과의 종적인 관계를 맺은 남성을 통해서만 이어집니다. 여성을 통해서는 안 됩니다. 말씀 하십니다. 저희가 여성들이 이것을 받아드리는 것이 제가 ‘어렵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 갑자기 얹히는 것 갖죠? 그죠? 하지만 아버님께서는 아주 클리어하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아버님 말씀을 받아드릴 때 아 우리가 좋은것은 받아드리고 나쁜것은 아 모르겠다. 이렇게 하면 안됩니다. 성서의 말씀을 받아드릴 때도 우리가 아버님의 말씀을 받아드릴 때도 같은 심정이어야 됩니다. 어떤것을 선택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말씀이라면 절대적으로 맞는데 그러면 나는 어떤 입장에 서야하는 것으로 받아드려야 합니다. 그래서 아버님께서는 아주 클리어하게 여성을 통해서는 안되고 남성을 통해서만이 하나님의 종적인 관계가 이루어 진다고 절대적으로 말씀을 하셨습니다. 혈통 여성은 혈통을 이어갈 수가 없습니다. 남성만! 이는 남성이 하나님을 닮았기 때문입니다.”
* World Leader’s Conference 8/2/96

이렇게 하나님의 혈통은 지상에서 확립되었고 유지 되어져야 했습니다.

아버님 말씀이십니다.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제 1대 왕자 왕녀입니다. 하나님의 상대로서 천주의 모든 것을 상속할 수 있는 하나님의 제 1 왕자와 제 1 왕녀였다는 것입니다.” - 천성경 2146(1452)
(“하나님이 왕이라면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제1대 왕자 왕녀입니다. 하나님의 상대로서, 천주의 모든 것을 상속할 수 있는 하나님의 제1왕자와 제1왕녀가 우리의 첫조상인 아담과 해와였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지 않으면 안 됩니다.” (228-169 : 1992.03.27)- 천성경 1452)

“하나님은 아담과 해와를 바라볼 적마다 소망의 심정이 불타올랐고, 그들을 볼 적마다 그들이 자아완성하여 행복한 생활을 할 것을 생각하시며 아 너무 기쁘셨데요. 행복의 감정이 불타올랐고, 하나님이 지으신 천지만물을 그들 자신이 지은 것처럼 주관하고, 즐거워하며 쓰다듬어 줄 것을 바라셨습니다.” (009-049 : 1960.04.10)- 천성경 2146(1451-1452)


1.神様の本然の希望


私達が原理講論をとても愛する理由の一つが、神様の本然の希望が何であったか、について初めに語られるところです。神様の本然の希望が何だったでしょうか?神様の本然の希望を話す前に、神様がどういう方でらっしゃるかを、先に見ておきたいのですが、


「神様は、いかなる形態ももっていらっしゃいません。大きいといえば、無限大です。
小さいといえば、無限に小さい方です。」 
                             天聖経 43ページ


「知恵の神様、全知全能なる神様は、中央で思いどおりに振舞える無形な存在としていながら主管するのが、一番便利だと考えられたのです。」
                             天聖経 43ページ


「神様は何を心から願われるのでしょうか?神様にとって一番善く、嬉しいものはなんでしょうか? 神様は真の愛を待ってこられました。真の愛に対して話す時、いつも二つに分けられます。 誰も愛を一人で経験することはできません。あなたがいくら愛してますと言い続けても、 それを経験することはできません。同じように、神様も愛を経験なさるためには、対象が必要なのです。」
                             子女の道 1985.11.12


神様はご自身の実体対象としてアダムを創造されました。アダムは神様の実体として創造されました。 


「神様はアダムを先に創造なさった。彼は神様の息子であると同時に、神様の実体になった。」
                      復帰摂理歴史の原理の観点 1996.4.16 


お父様のみ言です。ピンク色の背景でしょ。お父様は「神様はアダムを先に創造なさった。彼は神様の息子であると同時に、神様の実体になった。」とおっしゃいました。


「無形の神様が実体の世界を主管するためには、実体の体がなければなりません。
それがあってこそ見たり聞いたりできるので、神様が実体の体として造られたのがアダムというのです。」 
                               天聖経50ページ


神様は全人類の愛と栄光の父としてアダムの体に永遠に居住することを願われた。
アダムの種を通して、神様がこの地上に自身の血統を永遠に立てられることを願われました。 聖書には次のようにでてきます。


「すべて神から生まれた者は、罪を犯さない。神の種が、その人のうちにとどまっているからである。また、その人は、神から生まれた者であるから、罪を犯すことができない。」
                         ヨハネの第一の手紙3章9節


ですから、私達とは完全に違う存在でしょ。また、創世記には次のようなみ言があります。


「また主なる神は言われた、『人がひとりでいるのは良くない。彼のために、ふさわしい助け手を造ろう。』
                          創世記2章18節


天聖経でお父様は、私達に問いかけています。


「それでは、エバとは誰ですか。エバは、アダムの妻です。実体の妻です。
それゆえ、アダムが実体をもった神様ならば、エバは実体をもった神様の妻です。
神聖な神様が妻を得るというので驚くかもしれませんが、アダムは実体をもった神様の体です。エバは実体を持った神様の妻として創造されたのです。」
                          天聖経 50ページ


またお父様は次のようにおっしゃいます。


「エバは未来において、神様の王女です。王女であると同時に、将来の神様の相対でした。 エバを愛の相対にしようとしたのです。神様の夫人となるのです。」
                          天聖経 50ページ


「女性たちが一番多くの祝福を受けました。どうしてそうなのか一度話してみましょうか?何故? 神様は創造なさった時、最後に女性を造られました。芸術家が芸術作品を作る時、その最高作を最後に発表します。このような観点から、男性と女性、どちらがより美しいですか? 女性がより美しいです。あってますか?違いますか?」
                           真の子女の道


今日は女性方がたくさん参加なさっていますが、このようにお父様は女性達を愛されました。神様は、アダムの体を通して、エバと愛し合いながら、真の愛を経験してみたかった、という内容を私たちは知りませんでした。
お父様はおっしゃいます。


「神様はアダム、エバの体を好まれるのではなく、二人の間の愛を好まれます。」
                         天聖経 333ページ


金永雲先生の言葉です。


〔主体と対象の関係〕


「神様は、主体と対象の中間にいらっしゃるのではなく、神様は主体的な存在として、中心にいらっしゃるということを理解することがとても重要です。従って、球形運動の中心にいる主体は、神様を代表するということです。対象は主体の周りを回ります。このようにして、主体は単純に球形運動の中心で終わるのではなく、対象を統治する立場にあるということです。 神様はご自身の代身者として、すなわちエバの中心点としてアダムを創造なさいました。」
                     〔神様の原理とその応用〕 9ページ


衝撃的でしょう、女性達にとって。もう一度読みましょうか。


「神様はご自身の代身者として、すなわちエバの中心点としてアダムを創造なさいました。」


エバの主体的パートナーであるアダムは、神様の前では対象的パートナーです。エバがみ言を守り信仰を貫いていたら、心と霊でアダムと一つになっていたことでしょう。その統一体が神様の前に新たな対象的パートナーとして立てられ、神様の二性性相に似た形態になったことでしょう。


「対象が、神様の前に対象として立つためには、まずその主体と一つにならなければならない。」
                         原理解説26ページ


とおっしゃってます。対象が神様の前に対象として立つためには、その主体と一つになってこそ神様の前に出ることができます。


「〜ふたりの者は一体となるべきである』。彼らはもはや、ふたりではなく一体である。」
                         マルコによる福音書 10章8節


と、イエス様もマルコによる福音書でおっしゃっています。


アダムから愛を受けながら、エバの子宮にはアダムの種が植えられたはずです。エバの子宮はアダムの種が成長できる空間でした。その子宮から、この地上に神様の息子と娘達が生まれていたはずです。彼らを通して無形と有形世界の永遠なる因縁が生じたはずです。
国進様が原理本体論に対しておっしゃったみ言です。


「神様の種を持ったアダム及びその男性子孫たちは、その主体的権限をその世代、代々に受け継いでいったはずです。」
                  原理本体論に対する文国進様のみ言 2016.4.24


アダムは愛で万世代の王、人類の王の位置で治めなければなりませんでした。


お父様のみ言です。


「究極的に、真の父は、全人類の本然の中心軸です。〜真の父は全人類の永遠なる中心になられるのです。真の父の肉身的代身者が、一つの世代から次の世代へと、常に地上に存在することでしょう。その軸を中心として、全地上世界が 動くのです。そのようにして、今地上に生きている皆さんと、未来の世代の人類が、また同じ一つの軸を中心として持つようになるのです。」
         Parents,Children and the World Centered Upon Oneself 1983.6.5


続いてもお父様のみ言です。


「数千年歴史の血筋は、神様との縦的な関係を結んだ男性を通してのみ受け継がれます。女性を通してはできません。 女性は血統を受け継いでいくことができません。男性だけ!これは男性が神様に似たからです。」
                         世界指導者会議 1996.8.2


とおっしゃってます。このみ言は女性達は受け入れるのが難しいと思います。


しかしお父様は堂々と語られます。ですからお父様のみ言を聞く時、いい言葉は受け入れ、悪い言葉は知らない、とやってはいけません。聖書のみ言を受ける時も、私達がお父様のみ言を受ける時と同じ心情で受けなければなりません。


どんなものを選択するというのではなく、み言であれば絶対的に正しく、それならば私がどのような位置に立つべきかということを受け入れなければなりません。お父様ははっきりと、女性を通してはできない、男性を通して神様との縦的関係を持つことができると、絶対的にみ言を語られました。女性は血統を持っていません。男性だけ血統を受け継いでいけるのです。このようにして神様の血統は、地上に確立し維持されていかなければなりませんでした。


お父様のみ言です。


「アダムとエバは、神様の初代王子、王女です。神様の相対として、天宙のすべてのものを相続し得る神様の初代王子、 王女が、私達の最初の先祖であるアダムとエバだったことを、はっきりと知らなければなりません。」
                           天聖経 2146ページ゙


「神様は、アダムとエバを見つめるたびごとに希望の心情が燃え上がり、彼らを見るたびごとに、彼らが自己完成して幸福な生活をすることを思われて幸福の感情が燃え上がり、神様がつくってくださった天地万物を彼ら自身がつくったもののように主管して、楽しみ、なでてあげることを願われました。」
                            天聖経 2145ページ

▼2.散散조각난 하나님의 希望
(韓國語 3分半)
2. 산산 조각난 하나님의 희망

하지만 우리가 알다시피 하나님의 희망은 타락으로 인해서 산산 조각이 납니다.

비참하게도 인간이 타락으로 인해 하나님의 본연의 희망이 현실이 되지 않았습니다. 참된 주체와 대상의 관계가 아담과 해와 사이에 실현화되지 않았습니다. 영적인 타락의 결과 해와는 루시엘의 대상이 되어 버리고 해와는 원래 아담의 대상이 되야 되지요? 근대 루시엘의 대상이 되어버리고  비틀어진 사랑의 궤도가 생기고 말았습니다.

창조주는 자신의 창조물한테 쫒겨난 것입니다.

천사장의 거짓말을 믿음으로써 해와는 그 중요한 생식기를 오용하고 말았습니다.

문선명 참 아버님께서는 사탄이 아주 오랫동안 숨겨왔던 비밀을 밝히시고, 해와와 천사장이 수수작용했던 관계를 놀라운 통찰력으로 알려주셨습니다.

2012년 훈독회에서 아버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에덴동산에서 한 여자는 루시엘 위에 올라 탔습니다. 그들의 관계는 몇 일이 아니라 8주 이상 지속됐습니다. 그렇게 해서 그녀는 그 사탄의 씨앗을 받게 되었습니다.” - 훈독회 6/25/12

해와는 아버지이신 하나님의 사랑을 거절하고, 사탄의 사랑을 받기 위해 스스로 자신의 목숨을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말씀 하셨죠. ‘너는 이 과일을 먹으면 너는 정령 죽으리라’ 말했습니다. 그런데도 목숨을 걸고 해와는 사탄의 사랑을 받아드렸습니다.

육적인 타락을 통해 사탄은 아담의 씨앗과 혈통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여,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은 영적으로 죽고 말았습니다.  

하나님의 아들딸들은 ‘거짓 아버지'와 하나가 되었고, 그 결과 아담과 해와는 사탄의 양자양녀가 되고 말았습니다.

창세기 2장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시니라.” - 창세기 2:17

지상에 하나님의 혈통이 정착하는 대신, 하나님의 원수, 즉 사탄의 혈통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창세기 3장에서 이런 말씀이 있습니다.

“아담과 그의 아내가 여호와의 낯을 피해 동산의 나무 사이로 숨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아담을 부르시며 “네가 어디 있느냐?” 하고 말씀하셨습니다" - 창세기 3:8-9

아버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우리의 진정한 아버지는 하나님이신데, 사탄이 아버지 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예수님은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려한다.” 고 책망하셨던 것입니다. “ (11-237) - 천성경 126(93)

“오늘날 우리 인간들은 하나님의 아들딸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아무리 울어도 본체만체 합니다. 아무리 슬퍼해도 본체만체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이 사탄의 혈육을 받고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42-241) - 천성경 133(98)

라고 말씀하십니다. 창세기 6장에 말씀하시기를

“여호와께서 땅에 사람을 만든 것을 후회하시며 마음으로 아파하셨습니다.” - 창세기 6:6

타락이 세상에 꽉 찬것을 보시고 인간을 만든것 조차도 내가 후회한다라는 말씀을 하셨다고 합니다. 아버님 말씀하시죠?

“하나밖에 없는 아담을 가정을 이루게 하여창조의 대업을 이룬 자리에 세우려 하였는데, 그 아담이 죽었으니 하나님의 마음이 어떠했겠습니까? 이렇게 일이 틀어졌을 때 어떠했겠습니까? 하나님은 아담과 해와의 타락으로 6천년 간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계십니다.” (218-227) - 천성경 132(97)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2.バラバラに砕けた神様の希望


悲惨にも人間が堕落することにより、神様の本然の希望が実現されませんでした。真の主体と対象の関係が、アダムとエバの間に実現化されませんでした。霊的堕落の結果、エバはルーシェルの対象になってしまい、ゆがんだ愛の経路が生じてしまったのです。
創造主はご自身の創造物により追い出されたのです。


天使長の嘘を信じて、エバはその重要な生殖器を誤用してしまいました。
文鮮明真のお父様は、サタンがとても長い間隠してきた秘密を明らかになさり、エバと天使長が授受作用した関係を、驚くべき洞察力で知らしめてくださったのです。


2012.6.25の訓読会で、お父様は次のように語られています。


「エデンの園である一人の女性がルーシェルの上にまたがりました。彼らの関係は数日ではなく、8週間以上 続きました。そのようにして彼女は、サタンの種を受けるようになったのです。」
                        2012.6.25 訓読会


エバは父であられる神様の愛を拒絶して、サタンの愛を受けるために、自らすすんで自分の命を危機にさらしました。


神様はおっしゃいました。「しかし善悪を知る木からは取って食べてはならない。それを取って食べると、きっと死ぬであろう。」しかし、エバは自分の命をかけて、サタンの愛を受け入れたのです。肉的堕落を通して、サタンはアダムの種と血統に対する所有権を主張し、神様の愛するアダムは、霊的に死んでしまいました。
神様の息子娘たちは、『偽りの父』と一つになり、その結果アダムとエバは、サタンの養子養女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


創世記2章の神様のみ言です。


「しかし善悪を知る木からは取って食べてはならない。それを取って食べると、きっと死ぬであろう。」
                         創世記2章17節


地上に神様の血統が定着するかわりに、神様の怨讐、すなわちサタンの血統がその座を奪ったのです。


創世記3章にこのようなみ言があります。


「彼らは、日の涼しい風の吹くころ、園の中に主なる神の歩まれる音を聞いた。そこで、人とその妻とは主なる神の顔を避けて、園の木の間に身を隠した。主なる神は人に呼びかけて言われた、『あなたはどこにいるのか』。
                                                                                創世記3章8~9節


お父様のみ言です。 


「私たちの本当の父親は神様なのですが、サタンが父親に成り済ましています。それでヨハネによる福音書第8章44節でイエス様は、『その父の欲望どおりを行おうと思っている』ととがめられたのです。
                                                                                天聖経 126ページ


「今日、私たち人間は、神様の息子、娘ではありません。神様がいくら泣いても、見て見ないふりをします。いくら悲しんでも、見て見ないふりをします。それは、人間がサタンの血肉を受け継いで生まれたからです。」
                         天聖経 133ページ゙


とおっしゃっています。


創世記には、「主は地の上に人を造ったのを悔いて、心を痛め、」
                         創世記6章6節


万物を造り人間を造ったこと自体を後悔したとおっしゃいました。


  「一人しかいないアダムをして家庭を築かせ、創造の大業を果たした立場に立たせようとしたのに、そのアダムが死んだのですから、神様の心はいかばかりであったでしょうか。このようによじれたのですから、どうしたらよいのでしょうか。神様は、アダムとエバの堕落によって6000年間、衝撃から抜け出せずにいらっしゃいます。」
                         天聖経 132ページ


とおっしゃいました。しかし神様は放棄なさらずに、人間を復帰なさるために、キリスト、ご自身の唯一なる独生子をお送りになり、神側に救おうとなさいます。

▼3.하나님의 希望인 그리스도
(韓國語 7分)


3. 하나님의 희망은 그리스도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포기하지 않으셨습니다. 인간을 포기하지 않으시고 하나님의 희망을 그리스도 자신의 유일한 아들 독생자를 보내시면서 예수님을 보내시면서 우리의 구세주로 다시 인가의 혈통을 사탄편에서 하늘의 편으로 구해오고자 플랜을 만드십니다. 창세기 3장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내가 하나님께서 너와 사탄 천사장이죠? 여자 사이에, 네 자손과 여자의 자손 사이에 증오심을 두리니 여자의 자손이 네 머리를 상하게 하고 너는 그의 발뒤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다.”  -창세기 3:15

라는 말씀을 하나님 여호와 하나님께서 하십니다. 여기서 나는 내가는 하나님 이시고 너는 천사장 입니다. 그리고 여자는 해와입니다. 그래서 그 천사장과 해와의 자손 사이에 증오심을 두신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먼 미래에 그 해와의 자손에서 누가 나오냐면? 바로 그리스도 한 아들이 나올것이니 네 머리 그 즉 사탄의 천사장의 머리를 상하게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영어의 번역에서 보면 crush one head 라고 하는데요. 그러니까 사탄의 머리를 박살을 낸다는 그런 뜻으로도 번역이 됩니다. 그러면 사탄의 머리가 박살이 나면 죽겠죠? 그럼 혈통이 죽어버리겠죠? 그렇지 그리고 너는 그의 여기서 그는 바로 어 그리스도 먼 미래에 오실 하나님의 독장자를 말합니다. 독생자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거지만 그 그리스도는 나의 독생자는 너의 머리를 완전히 박살 낼 것이다라고 창세기 3장 15절에 나옵니다. 한번 찾아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이렇게 아주 창 타락 바로 이후부터 하나님께서 인간을 포기하지 않으시고 다시 인간을 복귀할 수 있는 그 복귀 섭리의 플랜을 만드십니다.  

창세기 3:15의 말씀이 있은 후부터 아들 딸에 대한 소유권을 회복하기 위해 메시아를 보내기 위한 하나님의 기나긴 혈통의 씨앗을 보내시는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복귀섭리가 시작됐죠. 저희는 묻습니다.

메시아는 무엇입니까? 메시아가 뭐가 그렇게 대단할 까요? 우리가 왜 메시아를 기다릴까요? 메시아는 또 어떻게 오십니까?

메시아는 타락 이전의 아담의 재림입니다.

하나님께서 순수하게 원하고 바라셨던 모든 소망을 담으셨던 하나님의 혈통을 번식시키고자 하셨던 그 아담 그 아담이 다시오는 것이 바로 메시아 이십니다.

혈통이 영적으로 정화 되어야 오시는 존재입니다.

메시아의 사명은 하나님의 자녀 모두가하나님에게 돌아갈 수 있는 길을 만드는 것입니다.

다시 하나님께로 나아갈 수 있는 고속도로를 만드는 겁니다. 그죠? 저희가 다시 하나님의 혈통으로 타락한 후손인 저희가 하나님의 하나님의 혈통으로 다시 갈 수 있는 고속도로를 쫙 까는겁니다. 어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그것이 바로 메시아의 사명입니다. 메시아. 사탄의 혈통을 받은 상속받은 사람을 복귀하는 것은 얼마나 어려울 까요? 제가 사탄의 혈통을 받았는데, 저희가 2세다 저도 2세고 3세도 있죠? 그런데 그러한 2세 3세 뿐만 아니라 1세 다 사탄의 혈통이죠? 왜냐하면 저희가 원죄가 2세가 없다 하더라고 저희가 자범죄가 있고 연대죄가 있고 혈통죄가 있지 않습니까? 그러니까 사탄하고의 이 혈통을 끊기 위해서 얼마나 많이 몸부림을 쳐야 되는 것일까요? 하나님의 혈통을 상속받은 저같은 사람이 복귀하는 것은 얼마나 어려울 까요? 아버님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은 모든 면에서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분인데, 비법적인 사랑이라는 조건 때문에 손댈 수 없는 그 한스럽고 슬픈 하나님의 마음, 기가 막히게 지루함을 누가 알아요?” (197-275) - 천성경 138(102)

냐고 아버님 말씀하셨습니다. 아버님은 전지전능하신데 그냥 싹 지우고 새로 인간을 만드시면 어떨까요? 그렇지만 그렇게 하시면 하나님의 사랑의 대상인 인간들을 다시 다 죽일 수 밖에 없는 입장이시기 때문에 사랑의 하나님은 다시 인간을 타락한 인간을 다시 복귀하시는 그러한 섭리를 선택하신 것입니다.

“타락으로 인하여 하나님의 참사랑에 호응할 수 있는 인간의 능력이 파괴되고 말았습니다. 인간은 하나님의 참사랑을 인식할 망정 공명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구원의 목적은 하나님의 사랑과 공명할 수 있는 인간의 능력을 회복시키는 데  있습니다. 인간의 영인체가 하나님의 사랑의 주파수를 받을 수 있게 되면 그 전체가 하나님의 사랑과 공명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 육체가 하나님의 휫파람에 반응합니다. 그 조그만 휘파람의 작은 소리에도 반응을 한데요. 그것이 완전한 사랑입니다. 더 이상 좋을 것이 없습니다.”
* The purpose of Life, Coming and Going

이사야서에서 말씀하시죠? 내 뜻을 여호와 하나님께서 이사야서에서 말씀 하십니다.

“내 뜻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그것이 바로 메시아 시죠? 다시오시는 독생자시죠? 내가 말하였은 즉, 반드시 이룰 것이요. 계획하였은즉, 반드시 시행하리라 “ - 이사야서 46:11

라고 저희에게 약속하십니다.

문선명 선생님께서 성경에 숨긴 이 세상의 수많은 비밀을 밝히셨습니다. 역사를 통해 타락전 아담으로서 예수님을 탄생시키기 위한 하나님의 여정에 관한 비밀을 밝히셨습니다.

타락으로 인하여 얽히고 설킨 인류역사를 풀기위한 하나님의 섭리를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여러분 성경을 읽으시면 아니 어떻게 이런 사람이 하나님의 섭리를 이어가나? 우리도 많이 생각하시죠? 아버님께서는 그러한 하나하나를 다 들어가시면서 그것을 설명하십니다.

예수님을 타락전 아담으로써 탄생시키기 위해 하나님께서 심정의 역사적 기대를 준비하여 섭리해 나가셨습니다.

자신의 아들딸들을 사탄의 참소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심정기대를 바탕으로 인간으로 하여금 육체적인 조건을 세우게 하셨습니다.

문선명 선생님께서 하나님의 선민의 혈통을 정화시키기 위해 또 타락의 경로를 실체적으로 뒤집기 위해 복귀섭리 역사죠? 역사적인 사건을 통해 이루어져야 함을 발견하셨습니다.

타락의 동기와 과정을 복귀하기 위해서는 성경의 중심인물이 무슨 일이 있어도 하나님과 함께 하는 과감함이 필요로 했습니다.

타락한 해와의 복귀

그래서 첫번째 그 경로로서 타락한 해와의 복귀의 경로를 밝히셨습니다.

해와는 목숨을 걸고 사탄의 사랑을 받기 위해 하나님의 혈통을 거절 했습니다.

따라서 복귀의 경로는 사탄의 사랑을 거절하고 하나님의 혈통을 받기위해 목숨을 건 여성들이 있어야 합니다.



3.神様の希望はキリスト

創世記3章には次のように出ています。

「わたしは(神様は)恨みをおく、おまえと(サタン、天使長でしょ)女とのあいだに、おまえのすえと女のすえとの間に、彼はおまえのかしらを砕き、おまえは彼のかかとを砕くであろう」
                           創世記3章15節

(韓国語直訳:おまえの子孫と女の子孫の間に憎悪心を置くので、女の子孫がお前の頭を傷つけ、おまえは彼のかかとを傷つけるであろう)
というみ言を神様がおっしゃいます。ここで'わたし'は神様であり、'おまえ'は天使長です。そして女はエバです。そしてその天使長とエバの子孫の間に憎悪心を置くとおっしゃいました。しかし、ずっと先の未来にそのエバの子孫から誰が出てくるかというと?すなわちキリスト、独り子が現れるので、おまえのかしら、すなわちサタンの頭を傷つけるとおっしゃいました。英訳を見ると、crush one head といいますが。

ですからサタンのかしらを粉々に壊してしまうという意味にも翻訳されます。サタンの頭が粉々に砕けたら死にそうでしょ?それなら血統が死んでしまいそうでしょ?そうでしょ、そして「おまえは彼の」ここで'彼'はすなわちキリスト、ずーっと未来に来られる神様の独生子をいいます。独生子のかかとを傷つけるであろうが、そのキリストは、私の独生子は、おまえのかしらを完全に粉々に砕く、と創世記3章15節にあります。

一度見てみられると良いでしょう。このように堕落の直後から、神様は人間を放棄なさらずに、再び人間を復帰できるその復帰摂理のプランを作られます。
創世記3章15節のみ言を発せられてから、息子娘に対する所有権を回復するために、メシヤを送るための神様の長い血統の種を送る旅程が始まりました。
そうして復帰摂理が始まりました。私達は問います。

メシヤとは何か?(メシヤが何がそんなに偉大なのか?私達が何故メシヤを待ち望むのか?)(メシヤは)どのようにして来られるのか?
  
メシヤは堕落以前のアダムの再臨です。
神様が純粋にこい願われた全ての望みを託された神様の血統を繁殖させようとなさった、そのアダム、そのアダムが再び来られるのが、すなわちメシヤなのです。
血統が霊的に浄化されてこそ来られる存在です。

メシヤの使命は、神様の子女全てが、神様に帰ることのできる道を造ることです。
再び神様の前に出ることのできる高速道路を造ることです。そうでしょ?私達が再び神様の血統に、堕落した後孫である私達が神様の神様の血統に、再び行ける高速道路をガーッと切り開くのです。あー、とてもかっこよくないですか?それがすなわちメシヤの使命です。メシヤ。

サタンの血統を受けた相続を受けた人を復帰することは、どれほど難しいことでしょう?私がサタンの血統を受けたのですが、私達が2世だ、私も2世で3世もいるでしょ?それなのに、そのような2世3世だけでなく、1世全てがサタンの血統でしょ?

なぜならば、私達2世が原罪がないといっても、私達には自犯罪、連帯罪、遺伝罪(血統罪)があるではないですか。それだから、サタンとのこの血統を切るために、どれほど多くの身もだえをしなければならないでしょうか?神様の血統を相続された私のような人が復帰されるということは、どれほど難しいでしょうか?お父様のみ言です・
「神様はあらゆる面において面において自由自在にできるお方であるのに、非法的な愛という条件ゆえに手をつけることができないという恨めしく悲しい神様の心、気が遠くなるほど嫌気が差すのを誰が知るでしょうか。」
                           天聖経 138ページ

とおっしゃいました。神様は全知全能であられるのに、サッと無くして新しく人間を造られたらどうでしょうか?そうではありますが、そうすれば、神様の愛の対象である人間を再び全て殺すしかない立場に立たれるために、愛の神様は、もう一度人間を、堕落した人間をもう一度復帰なさる、そのような摂理を選択なさったのです。

「堕落により神様の真の愛に呼応することのできる人間の能力が、破壊されてしまいました。人間は神様の真の愛を認識することはおろか、共鳴することができなくなりました。救いの目的は、神様の愛と共鳴することができる人間の能力を回復させることにあります。人間の霊人体が、神様の愛の周波数を受け入れるようになれば、その全体が神様の愛と共鳴するようになります。その肉身が神様の息吹に反応します。その僅かな息吹の小さな音にも反応するというのです。それが完全な愛です。これ以上よいものはありません。」
                    The purpose of Life,Coming and Going

イザヤ書でおっしゃっているでしょ?「わたしのみ旨」を神様がイザヤ書で語られています。
「わが計りごとを行う人を招く。(それはすなわちメシヤでしょ?再び来られる独生子であられるでしょ?) わたしはこの事を語ったゆえ、必ずこさせる。わたしはこの事をはかったゆえ、必ず行う。」
                           イザヤ書46章11節

と、私達に約束なさいます。

文鮮明先生は聖書に隠されたこの世の数多くの秘密を明らかにされました。歴史を通して堕落前のアダムとしてイエス様を誕生させるための神様の旅程に関する秘密を明らかになさいました。
堕落により絡まり恨めしく悲しい人類歴史を解くための神様の摂理を、とても繊細に説明してくださいました。

皆さん、聖書を読まれると、いやはらどうしてこのような人が神様の摂理を継いでいくのか?私達もたくさん考えるでしょ?お父様はこのような一つ一つに全て入り込んでそれらを説明なさいます。

イエス様を堕落前のアダムとして誕生させるために、神様は心情の歴史的基台を準備して、摂理されていかれました。

ご自身の息子娘たちをサタンの讒訴から解放させるために、神様は心情基台を土台として、人間をして肉体的条件を立てるようになさいました。
文鮮明先生は、神様の選民の血統を浄化なさるため、また堕落の経路を実体的にひっくり返すために(復帰摂理歴史でしょ?)歴史的事件を通して成さなければならないことを発見なさいました。

堕落の動機と経路を復帰するためには、聖書の中心人物がなにがあろうとも神様と共にある果敢さが必要でした。

3.1  堕落したエバの復帰
まず初めに、その経路から堕落したエバの復帰の経路を明らかにされました。
エバは命をかけてサタンの愛を受けるために、神様の血統を拒絶しました。
ゆえに復帰の経路はサタンの愛を拒絶し、神様の血統を受けるために命をかけた女性達がいなければなりません。

▼4.다말,밧세바,마리아
(韓國語 13分)
https://youtu.be/7vFFh--QBK0

다말, 밧세바, 마리아

여러분들 그 아마 성경을 좀 공부를 하시다 보면 다말이 나오는데요. 다말은 아주 그 그 논쟁의 거리의 여성입니다. 그리고 신학자들중에서도 다말을 어떻게 얘기해야될지 아주 좀 곤란합니다. 너무 기회주의자 적으로 보이고 자기가 아들을 낳지 못하니까 시아버지까지 창녀로 어 자기가 이렇게 흉내를 내면서 그렇게 둔갑을 해서 이제 시아버지까지도 관계를 맺는 기회주의자 아들을 한번 낳아보겠다는 기회주의자 그렇죠? 그렇게도 볼 수 있겠죠? 또 굉장히 박복한 여자. 어 한국에선 그런 얘기를 하잖아요. 어 남편을 잡아먹은 여자. 뭐 이렇게도 얘기 하죠? 그래서 두명의 남자가 유다의 아들 두명이 아들이 그 다말과 합궁을 하고 죽어버렸어요. 그러니까 유다의 입장에서 얼마나 박복한 여자에요? 그렇죠? 그렇게 그렇게 박복하면서도 아주 영악하고 주도면밀하면서도 자기 뜻을 이루고자 했던 여자. 그렇기 때문에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신학자들도 다말에 대해서 좋은 해석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리는 결론이 뭐냐면? 이렇게 의롭지 못한 다말같은 죄인같은 여성도 하나님의 뜻을 위해서 쓰여진다. 이렇게 결론을 내리는 것이 바로 다말입니다. 하지만 아버님의 해석은 아주 다릅니다. 그래서 아버님의 해석을 보기전에 다말의 인생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발은 누구의 자손을 낳냐면 유다의자손을 낳습니다. 유다는 바로 야곱의 넷째아들입니다. 야곱의 넷째 아들입니다. 어 이삭의 아들이 야곱이죠? 이삭의 아들이 야곱인데 야곱의 넷째 아들이 유다가 되겠습니다. 그런데 이 유다가 아들이 세명이 있었어요. 아들이 엘과 그리고 오난과 셀라라는 세 아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들들이 장성을 하니까 유다가 아버지로서 결혼을 시켜줘야 겠죠? 그래서 엘 하고 다말을 맺어줍니다. 다말은 이방여자였습니다. 가나한의 여자였습니다. 그래서 엘하고 맺어줬는데 어 합궁을 했을 때 말씀.. 성경에서 창생이 38장에서 말하기를 여호와의 목전에 악하게 보였다 라고 말을 합니다. 이 엘의 엘과 다말의 합궁이 악하게 엘의 행동이 악하게 보였다 라고 애기를 합니다. 그래서 엘이 그렇게서 죽게 됩니다. 그러니까 두번째 아들인 오난과 이 다말이 합궁을 하게 됩니다.

이스라엘에서는 고엘제도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고엘제도는 뭐냐면 만약에 어떤 남자가 친족중에서 어떤 남자가 자손을 낳지 못하고 죽었을 때는 그 그중의 친척이 가깝게는 동생도 남동생도 될 수 있겠죠? 남자 형제나 남자 친척이 그 부인의 그 과부와 합궁을 해서 자손을 낳고 그 자손을 죽은 자의 호적에 올려주는 그것이 바로 고엘 제도라는 이스라엘의 제도가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상황에서는 엘이 죽었기 때문에 유다의  첫째 아들인 엘이 죽었기 때문에 두번째 아들인 오난과 이제 다말이 합궁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오난이 엘하고 사이가 별로 안좋았던 모양이에요.  그래서 합궁을 하다가 정자를 땅에 흘려 버렸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38장에 창세기 38장에 보면 여호와의 목전에 악한 행위로 보였다 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오난도 죽어버립니다. 그래서 셋째 아들이 셀라가 있는데 셀라가 아직 어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아버지인 유다가 ‘어 다말아 너가 친정집에 가 있으면 셀라가 장성을 하면 다시 이렇게 해서 합궁을 해서 자손을 낳을 수 있게 해주마 엘의 자손을 낳을 수 있게 해주마’ 이렇게 약속을 합니다. 근대 이제 그래서 다말은 기다립니다. 자기 친정집에서 기다립니다. 기다리는데 유다가 마음이 변한거에요. 아니 첫째 아들도 죽고 둘째 아들도 죽었는데 셋째 아들도 죽으면 안되니까. 너무 걱정이 되는거에요. 유다 입장에서는 그래서 어떻게 하냐면은 그냥 다말을 안 부릅니다.

그러니까 가만히 다말이 기다리다 기다리다 기다리다 이제 아버지의 시아버지의 심중을 이해를 한거에요. ‘아 나를 절대로 안 불러 주겠구나.’ 그 때 다말은 바로 하나님의 혈통을 이을 것을 결심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계속 한번 보시겠습니다.

아버님은 이 다말에 대해서 어떻게 평가하시는지를 보겠습니다.  

다말

“다말은 하나님께서 가장 비참한 상황에서도 어떻게 하늘 편의 사람을 세우는지를 잘 보여주는 예라는 것입니다. 본래 다말은 죄인의 입장에 있었지만, 가나한의 여성이었죠?자신의 삶과 명예와 특권이 다 없어지는 한이라도 하나님의 사명에 자신을 완전히 바쳤습니다. 해와가 하나님께 거짓을 고하고 자신의 남편을 타락으로 몰고 간 것과는 반대로, 다말은 자신의 시아버지와 자신의 남편이 될 사람(유다의 3째 아들 셀라죠?)을 역으로 속였습니다.

다말은 해와가 저질렀던 타락한 행동을 복귀하는 입장에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다말이 하나님의 뜻을 위해서 자신의 생명을 걸었다는 사실입니다.”
* True Prarents Day from the Historical Point of View 4/18/77

그래서 정말로 해와의 입장을 복귀하는 여성으로서 다말을 말씀하십니다.

“인류의 첫 어머니인 해와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타락을 하게 되었다. 그러므로 해와의 입장을 복귀해야 하는 다말은 하나님께 절대 복족의 입장에 서야 했다.”
다고 아버님은 말씀하십니다.
“해와의 불신은 자신의 아버지이신 하나님을 저버리는 결과를 낳았다. 그 대신 해와는 사탄을 자신의 아버지로 삼고 사탄을 하나님의 입장에 세웠다. 그렇게 되죠? 그러므로 해와의 입장을 복귀해야하는 다말은 하나님과 직접 통해야 했다. 해와가 자신의 아버지와 하나되지 못했음으로 다말은 그의 아버지와 절대적으로 하나가 되어야 했다.”
* The Tribal Messiah Section 3, Chapter 1

“사탄은 거짓된 악을 탄생시킨 타락의 씨앗을 해와의 자궁에 심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거짓된 자궁을 정화하고 하늘의 아들을 태어나게 할 여성의 자궁이 필요했다.… “

“이러한 조건과 책임의 기대를 세운 위대한 어머니가 바로 다말인 것이다.”
* View of the Principle of the Providential History of Salvation 4/16/96
라고 말씀하십니다. 아 정말로 아버님께서는 이 복귀섭리역사의 비밀을 밝히시는 것이죠?
밧세바
그 다음 여성으로서는 밧세바가 있습니다. 밧세바 또한 타락한 해와의 입장을 복귀하는 입장에 있습니다. 밧세바는 저희가 생각해도 자기 남편을 저버리고 자기 남편인 우리아 장군을 저버리고 다윗하고 결혼을 해가지고 솔로몬을 낳죠. 아버님 말씀을 한번 읽어 보겠습니다.

“솔로몬의 어머니인 밧세바는 원래 다윗왕이 그녀를 자신의 여인으로 취하기 전에 우리아 장군의 부인이었다.

그렇다면 어찌하여 그 부적절하게 보이는 관계에서 태어난 솔로몬이 왕이 될 수 있는 것인가? 다윗 왕은 우리아 장군을 전장터에 보네게 함으로서 죽임을 당하게 만들고 밧세바를 취하게 되죠. 그러면서 밧세바는 타락전의 에덴동산에서의 섭리적 해와의 입장을 상징하고 있다. 다윗왕은 아담의 입장에 서있고 우리아 장군은 천사장의 입장에 처해있었다.”

“천사장은 거짓 사랑으로 해와를 꾀어내어 강탈하고 그녀를 타락시켰다. 탕감을 위해서는 이것의 복귀의 과정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안된다. 그러므로 해와의 자리를 복귀하기 위해서 천사장의 부인의 입장에 있는 여성이 이 자리를 복귀하지 않으면 안된다. 그러므로 이러한 복귀의 과정을 거친 기반 위에서 태어난 아이는 하늘의 사랑의 자녀, 하늘의 영광의 자녀가 될 수 있었던 것이였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리하여 솔로몬 왕은 영광의 아들로 태어난 것이다.”
* Change of Blood Lineage: The Real Experience of Salvation by the Messiah

라고 아버님께서는 말씀하십니다.

에덴동산에서 천사장은 아담한테 해와를 가로챘다.

그 경로는 다윗이 우리아에게서 밧세바를 빼앗아 왔을 때 전환되었다.

타락의 경로에서 해와는 아담을 주관했다. 따라서 해와는 완전히 아담의 주관을 받아야만 복귀가 된다.

마리아

그리고 세번째 타락한 해와의 입장을 복귀한  여성이 바로 마리아 입니다. 아버님의 말씀이십니다. 2000년 아 1970년도의 말씀이십니다.
“어떤 한 소녀는 자신이 하나님의 뜻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자신의 위신과 사회적 환경보다 역사적으로 더욱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안 여인 중에 한 명이었다. 그녀는 하나님의 뜻을 자신의 삶에 가장 우선 순위에 두었다. 바로 그 소녀가 마리아였다. 마리아는 이러한 승리적 기반을 유지하였기에 사탄조차도 그녀를 참소할 수가 없었다. 마리아가 이룬 그 기반 위에서 예수님께서 잉태되실 수 있었다. 이러한 승리적인 기반 위에서 하나님으로부터 예수님께서 태어나실 수 있게 되신 것이다. 이러한 역사적인 기반 없이는 그 누구도 메시아로써 탄생하실 수 없는 것이다. “
* Change of Blood Lineage: The Real Experience of Salvation by the Messiah 10/13/70

마리아는 다말의 신앙과 결단력을 상속받은 여인이었습니다. 또한 숫처녀의 입장에서 하나님의 사명을 받았습니다. 다말이 해와의 배반행위를 탕감복귀하기 위해서 속임수를 써야 했던 것처럼,  창녀로 변장해서 시아버지인 유다와 합궁을 했지요? 마리아도 자신의 미래의 남편인 요셉을 하나님의 혈통을 받기위해서 속여야 했습니다.

마리아의 정혼자였던 요셉은 타락의 핏줄을 타고난 사람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 하나님이 첫사랑을 받고 태어나신 첫 아들의 입장에 놓여지기 위해서는 예수님께서는 성령의 잉태가 되셔야 했습니다. 그것이 성사시키기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천사장의 입장에 있는 요셉보다 더 하늘 편에 서 있는 인물을 쓰시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사람은 성전의 대 제사장인 사가리아였습니다.

천성경 1147쪽에 이런 말씀이 나옵니다.

“예수님과 세례요한은 형제지간입니다. 밝혀지지 않은 형제지간입니다.” (169-194) - 천성경1149(779)

세례요한의 아버지가 사가랴이죠? 그래서 그렇게 말씀을 하십니다.

마리아는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을 잉태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었다. 고대유대교에서는 혼전임신에 대한 처벌은 돌에 맞아 죽는 것이었다. 그러니까 목숨을 걸고 예수님을 잉태한 것이죠? 죽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리아는 자기가 죽을 지도 모른 다는 것을 알면서도 마리아는  하나님의 뜻을 무조건적으로 따랐다.

누가 복음에서 마리아는 말합니다.

“보십시요. 저는 주의 여종입니다. 당신의 말씀대로 제게 이루어 지기를 원합니다.” - 누가복음 1:38

왜 천사의 무리들(하늘의 군단)이 예수님이 태어나신 밤에 하나님을 찬송했을까요? 마리아는 예수님을 재우는 아기침대도 없었습니다. 대신 예수님은 어디에 놓았냐면 동물들의 여물통(구유)에 넣어졌습니다. 천사들, 동방박사들, 양치기들이 하나님께 최상의 영광을 드린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단 하나 그것이 무엇일까요?

이 지상에 다시 하나님의 혈통의 실체가 존재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마리아의 승리적인 조건이 성립되어 4000년 복귀역사의 기대 위에 예수님은 하나님의 씨앗으로부터 태어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말, 밧세바, 마리아는 하나님에 대한 희생적인 사랑을 실천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자신을 온전히 바친 것 입니다. 이러한 혈통 정화를 위한 조건을 세우는 데 공헌한 것입니다.

사탄은 자신을 위해 남을 희생시키는 존재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으로 한점의 자신을 내세우는 것 없이 사랑을 실천하는 그 가운데에는 사탄은 있을 수가 없습니다.


皆さんも聖書を勉強されたらタマルが出てくるのですが、タマルは論争の絶えない女性です。神学者の間でもタマルをどの様に話せば良いか大変混乱します。何故なら大変機会主義者のように見えるからです。自分が息子を生むことが出来ないので娼婦の真似をしながら義父までも関係を結ぶ機会主義者。そうでしょう?そんな風にも見ることが出来るでしょう?
また、薄幸の女性。韓国ではそんな風に言うじゃないですか。夫を食ってしまう女性。そんな風に言うでしょう?二人の男性が、ユダの二人の息子がタマルと結婚をして死んでしまいました。ですからユダにしてみればどれ程、薄幸(はっこう)の女性だったでしょうか?そうでしょう?
そのように薄幸で有りながらも大利口で(영악하고)綿密で自分の御旨を成し遂げようとする女性。ですから神学者達もタマルに対して良い解説をしません。ですから出てくる結論は何かというと不義な(의롭지 않는)タマルのような罪人のような女性も神様の御旨のために使われる。この様な結論が出てくるのがまさにタマルです。


靈惡(영악)하다
利害に抜け目がなく理解が早い。きびきびして利口だ。
しかし、お父様の解説は全く違います。お父様の解説を見る前にタマルの人生を見てみましょう。タマルは誰の子孫を生んだかというとユダの子孫を生みました。ユダはヤコブの4番目の息子です。イサクの息子はヤコブでしょう?イサクの息子がヤコブですが、ヤコブの4番目の息子がユダになります。このユダには息子が3人いました。エル、オナン、シェラと言う3人の息子がいました。お父さんが結婚させないといけないからエルとタマルを結婚させました。タマルは異邦の女性でした。カナンの女性でした。
エルと結んであげたのですが結婚するとき聖書創世記38章では神の前で悪く見えた。と言います。エルとタマルの結婚が悪くエルの行動が悪く見えたと話します。それでエルは死んでしまいます。それで2番目の息子オナンとタマルが結婚するようになります。イスラエルにはコーエル制度というものがあります。コーエル制度がどの様なものかというと、万一親族の中で男性が氏族を生まないで死んだ場合、その男性の兄弟や親戚がその夫人、寡婦と結婚して子息を産んでその子息を死んだ男性の戸籍にあげることをコーエル制度というイスラエルの制度です。
それでこのような状態で、ユダの長男エルがなくなったため、2番目の息子オナンとタマルが結婚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しかしオナンとエルの仲は良くなかったみたいです。それで結婚して精子を地に流してしまいました。創世記38章を見たら神の目前で悪い行動を見せたと言います。それでオナンも死んでしまいました。
3番目の息子にシェラがいるのですがまだ幼かったと言うことです。それで、義父ユダが「タマルや、お前が親族の家に行ってシェラが成長した時に再び結婚させて子孫を産むことが出来るようにしてあげるよ。」このように約束しました。それでタマルは親戚の家で待っていました。しかし、ユダは恐怖を抱いたのです。1番目の息子も死んで2番目の息子も死んだのに、3番目の息子も死んでしまったらいけないので大変心配になりました。ユダの立場において。それでタマルを呼びませんでした。タマルは待って待って待っていましたが、ユダの心中を理解しました。ああ、これは私を絶対に呼んでくれないな。その時まさにタマルは神の血統を引き継ぐことを決心しました。それでは続いて見てみましょう。お父様はタマルをどの様に評価されたのか見てみます。
タマルは神様から最も悲惨な状況でもいかに神側の人を立てるのかを見せてくれる例だと言えるでしょう。本来タマルは罪人の立場でいましたが(カナンの女性だったでしょう?)、自分の人生と名誉と特権を全て失う恨があったとしても神様の使命に自身を完全に身を投じました。 エバが神様に嘘をついて自分の夫を堕落に知らずに言ったのとは反対に、タマルは自分の義父と自分の夫になる人(ユダの3番目の息子シェラ)を逆に騙しました。
タマルはエバが犯してしまった堕落した行動を復帰する立場にあったのでした。ここで重要な事はタマルが神様の御旨の為に自信の命をかけたという事です。それでエバの位置を復帰する女性の立場としてタマルを語られます。
人類の最初の母であるエバは神様の言葉を信じなかったために堕落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それなので、エバの立場を復帰しなければならないタマルは神様に絶対服従の立場に立たされ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と、お父様は仰いました。
エバの不信は自分の父である神様を捨てた結果となった。その代わりにエバはサタンを自分の父にみなしサタンを神様の立場に立てた。しかしエバの立場を復帰しなければならないタマルは神様に直接通じ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エバが自信の父と一つになれなかったのでタマルはその父と絶対的に一つになら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
サタンは偽りの悪を誕生させる堕落の種をエバの子宮に植えつけました。それなので神様からはこのような偽りとなった子宮を転換して天の息子を産むようになる女性の子宮が必要だった。
このような条件と責任の基台をたてる偉大な母が正にタマルであったのです。と、仰いました。本当にお父様は復帰摂理の歴史の秘密を明らかにされたでしょう?
その次の女性にはバト・シェバがいます。バト・シェバもある堕落したエバの立場を復帰する立場にありました。バト・シェバは私が考えても自分の夫であるウリヤ将軍をを捨ててしまい、ダビデと結婚しソロモンを生んだでしょう。お父様の御言葉を読んでみましょう。
ソロモンの母であるバト・シェバは本来ダビデ王が自分の女性として罪を犯す前はウリヤ将軍の夫人でした。
それならばどうしてその侮辱したように見える関係で生まれた子女であるソロモンが王になることが出来たのか、ダビデ王はウリヤ将軍を戦争の地に送って死ぬように作り、バト・シェバをチアゲ(酷く)したでしょう?そうして バト・シェバは堕落前のエデンの園での摂理的エバの立場を象徴しているとお父様は仰います。ダビデ王はアダムの立場に立っておりウリヤ将軍は天使長の立場に立っていました。
天使長の偽りの愛によってエバをたぶらかし強奪して 彼女を堕落させました。蕩減のためにはこの復帰の過程が成し遂げられなくてはならず、エバの立場を復帰するために天使長の婦人の立場にいる女性がこの位置を復帰しなければならない。このような復帰の過程をたてた基盤の上に生まれた子どもが天の愛の子女、天の栄光の子女になることができたのです。それでソロモン王は栄光の息子として生まれて来ることが出来た。とお父様は仰います。
エデンの園で天使長はアダムからエバを横取りしました。
この経路はダビデがウリヤからバト・シェバを奪ってきたとき転換された。
堕落の経路からエバはアダムを主管した。だからエバは完全にアダムの主管を受けたら復帰がなされる。と、お父様は仰いました。
3番目に堕落したエバの立場を復帰する女性がマリアです。
1970年のお父様の御言葉です。
ある一人の少女は自分の神様の御旨に従い行動することが、自分の威信と社会的環境よりも歴史的にもっと重要だと言う事を知っていた女性の中の女性だった。彼女は神様の御旨を自分の人生で最も最優先だった。正にその女性がマリアであった。
マリアはこのような勝利的基盤を持っていたのでサタンでさえ彼女を讒訴することが出来なかった。マリアがこのような基盤の上でイエス様を懐胎することが出来た。このような勝利的な基盤の上で神様はイエス様を生むことが出来るようにされたのです。このような歴史的な基盤なくしては誰もメシアとして誕生させることは出来ないのです。
マリアはタマルの信仰と決断力を相続した女性でありました。また、処女の立場で神様の使命を受けました。タマルがエバの背反行為を蕩減復帰するために騙さないといけなかったように (娼婦に変装して義父であるユダと結婚したでしょう?)、マリアも自分の未来の夫であるヨセフを神の血統を受けるために欺かなければなりませんでした。
マリアの婚約者であったヨセフは堕落の血筋から生まれた人でした。イエス様は神様の初愛を受けて生まれた初めての息子の立場に置かれるためにはイエス様は聖霊の懐胎でなければなりませんでした。このようなことがなされるために神様は天使長の立場にあるヨセフよりもっと神の側に立っている人物を使われることを望まれました。
まさにその人は聖殿の大祭司長であるザカリアだったのです。
天聖経1149頁にこのような御言葉が出てきます。
イエスと聖霊ヨハネは兄弟関係です。変わることのない兄弟関係です。
聖霊ヨハネのお父さんがザカリアでしょう?
マリアは神様の息子であるイエス様を懐胎するために自分の命をかけた。古代ユダヤ教では婚前妊娠に対する処罰は石に当たって死ぬことでした。
ですから命をかけてイエス様を妊娠したと言うことでしょう?
死ぬにもかかわらすマリアは 自分が死ぬかも知れない事を知りながらも 神様の御旨に無条件に従いました。
ルカの福音書でマリアは言います。
「見て下さい。わたしは主のはしためです。あなたのお言葉どおりこの身に成りますように」
ルカの福音書1章38節
何故天使の群れは(天の軍団)イエス様が聖誕される夜に神様を賛美されたのですか?マリアはイエス様を寝かせるベッドもありませんでした。代わりにイエス様は 何処に置かれたかというと 動物の飼い葉桶に置かれました。天使達、東方の博士達、羊飼い達が神様に最上の栄光を捧げた理由はたった一つです。
ただ一つの理由は何だったでしょうか?
この地上に再び神様の血統の実体が存在するようになったからです。
まさにこの方がイエス様でしょう?
マリアの勝利的な条件が成立して4000年復帰歴史の基台の上にイエス様は神様の種から生まれることができました。
タマル、バト・シェバ、マリアは神様に対する回生的な愛を実践しました。神様の御旨成就のために自分を完全に捧げたのです。このような血統転換の為に条件をたてたのですが貢献したのです。


サタンは自分の為に他の人を犠牲にする存在です。神様を中心として、一点の自分をもたてない愛を実践する中にはサタンは存在することはできません。

▼5.長子權復歸(장자권복귀)
(韓國語 8分)
https://youtu.be/ypqoMYeNwgc

장자권 복귀

그리고 사탄의 그것을 복귀 사탄의 혈통을 복귀하는 것에서 바로 장자권 복귀가 들어가게 되겠습니다.

메시아의 혈통을 복귀하기 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전환점은 장자권의 복귀입니다.

이제까지는 타락한 해와의 입장을 복귀하는 것을 보았다면은 이제부터는 장자권 복귀를 보겠습니다. 왜 장자권 복귀가 중요하냐? 그것은 바로 아담과 루시엘의 관계가 전환되었기 때문입니다.
아담과 루시엘

아담은 하나님의 장자로 창조되었습니다.

하지만 해와가 루시엘과 영적인 타락을, 아담과 육적인 타락을 함으로써 사탄은 종의 입장을 떠나 아담에 대한 거짓 주관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여, 사탄은 에덴동산에서 장자권을 아담으로 부터 강탈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아벨과 가인

그래서 아벨과 가인의 관계도 보면요.

아담의 장자권을 복귀하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가인(사탄을 상징함)이 아벨(타락 이전 아담을 상징함)을 통해 제물을 바치는 것을 바라셨습니다.

만일 이것이 이루어졌다면, 메시아는 아담가정에서 태어났을 것입니다. 그래서 아벨을 통해서 메시아가 태어났을 겁니다.

하지만 반대로 가인은 천사장이 가졌던 살기 어린 사랑의 감소감으로 아벨을 죽이는 것을 반복하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하여서, 사탄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온 세상을 주관하게 되었습니다. 장자의 자리를 장악한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를 통해 이 지상에 임하시기 위해서는 메시아의 혈통 내에서 장자권을 다시 찾는 하늘의 질서를 세우기 위한 조건을 세워야만 했습니다.

야곱과 에서
제가 너무 기뻣나 봅니다. 장자권이 드디어 복귀가 되서 기뻣나 봅니다.

야곱과 그의 형인 에서를 통해 하늘의 장자권의 질서가 복귀 되었습니다.

아버님말씀하시죠.
“어머니인 리브가가 임신됐을 때 그녀는 기도를 올렸다. “하나님, 제 자궁 안에는 아기가 둘이 있고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야곱과 에서와 야곱을 말하고 있죠? 어떻게 하면 됩니까?” 하나님께서 대답하셨다. “당신의 자궁에 두 나라가 존재한다. 형이 동생을 섬길 것이다.”

이 하나님의 말씀의 뜻이 무엇일까? 이는 하나님께서 하늘의 질서를 바로 세우기 위함이었다.”
* How We Are Born Again 5/18/78

“모자 협조로 리브가와 야곱은 아버지이자 남편인 이삭을 속이고 에서 한테서 장자권을 빼앗아 왔다. 이는 타락된 인연을 끊기 위해 어머니와 아들이 하나님과 하나가 된 조건이 됐다.”

“이것은 사탄한테 뺏긴 세계를 복귀하기 위한 절차였다. 천사장이 자신의 아버지(하나님)와 아담한테 거짓을 하고 속였기 때문이다.”
* The Day of the Victory of Heaven 10/4/79

모자협조를 많이 말씀을 하시지요. 모자협조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사탄을 중심으로 모자 협조가 이루어져서는 안됩니다. 하나님을 중심으로 모자협조가 이루어졌을 때 만이 하나님께서 그 조건을 받으실 수 있는 것입니다. 아버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야곱은 하나님의 뜻을 알고 있었고 그 유산을 받을 수 있는 상속자가 되기를 원하였던 거에요.”

“21년 고된 노정에서 야곱은 에서의 마음을 얻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고전 분투하였던 것입니다.”

“에서를 만나러 가는 길에 야곱은 얍복강에서 천사장과 씨름을 했던 거예요.”
* The Birth of Jesus and the Consummation of God’s Will 12/24/78

“천사장한테 굴복해 버린 아담의 실수를 복귀하기 위해 야곱은 먼저 천사를 굴복 시켜야 했었다. 그 천사는 영적으로 볼 때, 에서의 입장이었고 야곱은 에서를 실체적으로 굴복시키기 전에 이 천사를 굴복시켜야 했던 것이다.”

“야곱은 얍복강에서 밤새 천사와 씨름을 했고 영적인 승리를 거뒀다. 야곱은 모든 소유권, 자기 자신, 아내와 자녀를 걸고 천사와의 싸움에 임했다.”
* Jacob’s Course And Our Life In Faith 5/27/73
아버님께서는 또 말씀을 하시죠? 야곱의 노정과 또 우리의 신앙의  삶에 대해서 이런말씀을 73년도에 말씀해 주십니다.  
“드디어 천사가 굴복했다. 해가 뜨면서 천사는 야곱에게 얘기했다. “당신이 이 싸움에서 이겼습니다.” 야곱은 ‘이스라엘’이란 이름의 축복을 받았다. 그 이름의 의미는 ‘승리’이다.”

“예수 탄생까지 천사와 씨름을 하여 승리한 자는 역사상 야곱밖에 없다.”
* Jacob’s Course And Our Life In Faith 5/27/73

아버님께서 계속 말씀하시기를요.

“천사한테 이긴 후, 야곱은 에서를 대면할 준비가 되었다. 야곱은 마음만 먹었으면 하나님의 뜻을 무시하고 그동안 축적해온 많은 부와 돈을 가지고 다른 데로 갈 수도 있었을 것이다.”

라고 아버님 말씀하십니다. 그렇죠? 땅은 넓고 사람은 많고 그럴수도 있었겠죠?

“야곱은 또 이렇게얘기할 수도 있었을 것이다. “에서는 에서, 나는 나. 내가 그의 인생과 무슨 상관이 있을까?” 그렇게도 얘기할 수 있었겠죠? 그죠? 하지만 야곱은 오로지 하나님의 뜻만을 생각하고 형을 만나고 과거를 청산하여 형의 마음 속에 있는 한을 해방해 주고 싶었던 것이다.”
* Jacob’s Course And Our Life In Faith 5/27/73

라고 아버님께서 말씀해 주십니다. 해서 드디어 만나죠. 극적인 장자 복귀가 이루어 집니다.  

“에서를 만나서 야곱은 무엇을 했어야 되는가? 야곱은 자신의 모든 소유권, 종들 및 자녀마져 포기할 마음으로 형에게 모든 것을 바쳐야 했던 것이다. 야곱의 자세는 이랬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아버님께서요.“내가 가진 모든 것은 형의 것이다. 단 하나님의 뜻과 하나님의 축복은 영원히 나의 것이다.”
* Jacob’s Course And Our Life In Faith 5/27/73

라고 아버님은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뜻을 무시한 아담은 자기중심적이었고 모든 자녀와 만물 및 하나님의 축복을 잃고 말았습니다. 이와 반대로 야곱은 오로지 하나님 중심이었습니다. 라고 아버님 말씀하십니다. 아버님 밝히신 역사적 비밀이 얼마나 대단합니까? 하나님의 뜻을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드릴 수 있는 자세가 되어 있었습니다.

야곱은 말씀하십니다.  장자권 복귀를 위해서 모든것을 바칠 준비가 되어있었던 사람입니다.

야곱의 선물을 받은 후, 에서의 마음은 녹아내렸습니다. 이런 야곱의 조건 가운데, 에서가 그 선물을 받음으로써 천사장의 입장이었던 에서의 실체굴복이 성립된 것입니다.”
* Jacob’s Course And Our Life In Faith 5/27/73

다고 아버님 말씀하십니다.

“지금까지 타락의 경로를 전환시키기 위한, 이런 원리를 그 누구도 몰랐다는 것입니다. 이 원리적 경로로 하나님의 혈통이 정화되어 독생자 예수님을 보낼 수 있는 준비가 가능케 됐던 것입니다.”

“강한 신앙, 사랑과 복종으로 하늘의 중심인물들은 사탄을 분별할 수 있는 조건을 세우고, 그로 인해서 하나님께서 역사를 복귀하실 수 있게 되고, 또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 God’s Warnign to the World: Reverend Moon’s Message from Prison
그래서 이러한 기반위에서 우리가 바로 하나님의 실체의 몸이신 바로 예수 그리스도 주님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우리의 하나님의 혈통을 받을 수 있는 하나님의 희망으로 다시 저희들에게 오시게 됩니다.


そして、サタンの血統を復帰するところで、すぐに長子権復帰に入っていきます。メシヤの血統を復帰する為には、もう一つ重要な転換点があります。それがつまり長子権復帰でした。
今まではエバの堕落した立場で復帰されるのを見てきましたが、いまからは長子権復帰を一度見てみましょう。


なぜ長子権復帰が重要なのか?それはつまりアダムとルーシェルの関係が(立場が)ひっくり返った為です。アダムは神様の長子として創造されました。たった一人の息子でしたね。神様の長子でした。そのようなアダムが…エバがルーシェルと霊的堕落を、アダムと肉的堕落をする事によって(ルーシェルが)僕の立場を離れて、サタンとなってアダムに対し偽りの主管権を持つようになりました。
このようにして、サタンはエデンの園で長子権をアダムから強奪するよう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

そして、アベルとカインの関係を見たなら、アダムの長子権復帰の為に神様は、カインをサタン・天使長の象徴となりますね。カインとアベル。(アベルは)堕落以前のアダムを象徴します。
アダム(アベル)を通し祭物を捧げることを願われました。もしこれが成功していたなら、メシヤはアダム家庭から誕生したでしょう。そしてアベルを通してメシヤが生まれていたでしょう。しかし反対に、カインは天使長が持った幼い愛の減少感を感じアベルを殺すことを繰り返してしまいました。

このようにして、サタンは神様が創造された全世界を再び主管するようになってしまい、長子の位置を掌握してしまいました。したがって神様は、キリストを通じてこの地上に臨まれるためにはメシヤの血統の中に長子権を再び探し天の秩序を立てるための条件を立てるしかありませんでした。
では長子権復帰はどこでなされたでしょう。まさにヤコブとエソウの間で成されました。
(笑)嬉しいところでしょう。長子権が復帰されたところですから、嬉しいです。
ヤコブとその兄のエソウを通して天の長子権の秩序が復帰されました。

お父様が話されました。
母親のリベカが妊娠した時、彼女は祈りの中で “神様、私の胎内に子が二人居て互いに争っています!
エソウとヤコブの話をされています。
どうすればいいでしょう? 神様は答えられた。 “あなたの胎内に二つの国が存在する。兄(エソウ)は弟(ヤコブ)に仕えるだろう。”
この神のみ言の意味が何でしょうか?これは、神様が天の秩序を正すためであった。 * How We Are Born Again 5/18/78
と話されました。

母子協助でリベカとヤコブは父であり夫であるイサクを騙しエソウから長子権を奪ってきたました。これは、堕落の因縁を切るために母と息子が神様と一つになった条件になった。
これはサタンに奪われた世界を復帰するための手続きであった。天使長が自分の父(神様)とアダムを騙してきたからである
* The Day of the Victory of Heaven 10/4/79

母子協助について多く話されます。
母子協力が成されるためには、サタンを中心に母子協力が成されてはならない。神様を中心に母子協力が成されたときにのみ、神様がその条件を受けることができるのです。


お父様が話されました。
ヤコブは、神の様のみ旨を知っていた、その遺産も受け取ることができる相続者になることを懇切に願ったのです。
21年の苦難路程でヤコブはエソウの心を得るために、絶え間なく孤戦奮闘(孤軍奮闘)していたのです。
エソウにに会いに行く途中に、ヤコブはヤボク川で天使長と相撲を取りました。* The Birth of Jesus and the Consummation of God's Will 12/24/78


天使長に対し屈服してしまったアダムの失敗を復帰するために、ヤコブは、まず、天使を屈服させ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その天使は霊的に見るとエソウの立場であり、ヤコブはエソウを実体的に屈服させる前に、この天使を屈服させ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

ヤコブはヤボク川で一晩、天使と相撲を取り霊的な勝利を収めた。ヤコブは、すべての所有権、自分自身、妻と子供をかけ天使との戦いに臨んだ。
* Jacob's Course And Our Life In Faith 5/27/73
と言われました。

お父様はまた、話されたでしょう?ヤコブの路程と、また私たちの信仰の生活について、このようなみ言を73年度に教えてくださっています。

ついに天使が屈服した。日が昇り天使はヤコブに話した。 「あなたはこの戦いに勝った。」ヤコブは「イスラエル」という名前の祝福を受けた。その名の意味は「勝利」である。

イエスが誕生するまで、天使と相撲を取って(闘って)勝利した者は、歴史上でヤコブしかない。 * Jacob's Course And Our Life In Faith 5/27/73

これがまさに長子権復帰の勝利でした。

お父様は続けて話されます。
天使に対して勝った後、ヤコブはエソウと対面する準備ができました。ヤコブの考えようによっては、神様のみ旨を無視して、これまで蓄積してきた多くの富とお金を持って、他のところに行くこともできただろう。

とお父様は言われます。そうですよね?土地は広くて人は多いし、そうする事も出来たでしょう?

ヤコブはまた次のように話すこともできますね。 「エソウはエソウであり、私は私だ。私は彼の人生と何の関係があるのか?」そう話すこともできたでしょう?そうでしょう?ところがヤコブはひたすら神様のみ旨だけを考えてお兄さんに会い、過去を清算してお兄さんの心の中にある恨みを解放してあげたかったのです。* Jacob's Course And Our Life In Faith 5/27/73

とお父様はおっしゃっておられます。そして、最終的に会いました。劇的な長子(権)復帰が成されましたね。

エソウに会ってヤコブは何をすべきだったか?ヤコブは自分のすべての所有権、僕達と子供さえ諦めの心でお兄さんにすべてのものを捧げ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のである。ヤコブの姿勢はこうだった”とお父様は言われます。“私が持っているすべてはお兄さんのものである。ただし、神様のみ旨と神様の祝福は永遠に私のものである、と言われたであろう。* Jacob's Course And Our Life In Faith 5/27/73
とお父様は言われます。

神様のみ旨を無視したアダムは、自己中心的であったのであり、すべての子供と万物と神様の祝福を失ってしまいました。これとは真逆にヤコブはひたすら神様中心でした。”とお父様は言われます。お父様は明らかにされた、歴史的秘密がどれほど凄いでしょうか?神様のみ旨を成すためならすべてを与えることができる姿勢になっていた”とヤコブの話しをされました。長子権復帰のためにすべてを捧げる準備ができていた人です。

ヤコブの贈り物を受け取った後、エソウの心は溶け出しました。このようなヤコブの条件の下(もと)で、エソウはその贈り物を受けることによって、天使長の立場であったエソウの実体屈服が成立したのです。* Jacob's Course AndOur Life In Faith 5/27/73
とお父様は言われます。
今まで堕落の経路を(反対に)転換させるための、このような原理を誰も知らなかったということなのです。この原理的な経路で、神様の血統が浄化されて独り子イエスを送ることができる準備が可能になったのです。

強い信仰、愛と服従で天の中心人物たちは、サタンを分立することができる条件を立てて、それによって神様が歴史を復帰す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なって、また、イエス・キリストを通して新たな出発をす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なるのです。* God's Warnign to the World:Reverend Moon's Message from Prison
と話されました。


そこで、これら基盤の上、私たちはすぐに神の実体の体であるイエス・キリスト、主を迎えることになります。
それで、イエス様が私たちの神の血統を受けることができる神の希望として再び私たちに来られるようになります。

▼6.되살아난 하나님의 希望
(韓國語 5分)
4. 되살아난 하나님의 희망

예수의 강림으로 하나님의 신성한 씨가 하늘에서 이 지상에 타락이전의 본연의 남성속에 실체로 내려올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요한복음 1장에선 이렇게 말합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 요한복음 1:14

그러니까 하나님의 말씀이 영적으로 계시는 하나님께서 무형으로 계시는 하나님께서 육으로 나타난 것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 독생자 예수님이십니다. 우리의 구세주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는 불교의 석가모니, 유교의 공자, 이슬람의 모하메드와 무엇이 다릅니까? 아버님 질문하십니다. 인류역사상 예수님만이 정화된 혈통의 기반 위에 태어난 유일한 존재였습니다. 그것이 차이점입니다.”
* Rev. Sun Myung Moon 10/31/87

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혈통을 가지고 오신 분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삶을 완벽하게 사는 참된 분이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걸어다니는 하나님이셨습니다. 하나님의 로고스의 진리의 열매이셨습니다.

두 분 사이에 틈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예수님이 나타나실 때, 하나님께서 나타나실 수 있었습니다.

예수님이 기뻐하실 때, 하나님께서 기뻐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영광 받으실 때,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셨습니다.

아버님께서는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혈관이 움직일 때, 아버님의 표현이 너무 재밌으시지 않으세요? 하난미의 혈관이 움직일 때 예수님의 혈관이 움직였다. 이렇게 가까우셨데요. 우리의 막 이렇게 혈관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모르겠지만 아버님 표현이 그러십니다. 혈관이 움직일때 하난미 혈관이 움직였데요.  핏줄이 연결되어 있었기 때문에 사랑의 동자기 자동적인 것이다. 이런 세계는 우리의 이해를 초월하는 세계다.”
* The Father and I  7/12/59

라고 아버님 말씀하십니다.

예수님의 씨앗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 지상에 당신의 핏줄을 영원히 세울 것을 바라셨습니다.

예수님을 주체로서 이 지상에 하나님의 주체적 권한, 영원한 왕권, 참사랑의 왕권을 세울 수 있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혈통이 이 지상에 마침내 오심으로써 참해와의 입장은 지상에서 영육으로 복귀될 수 가 있게 된 것이었습니다.

여성의 자궁은 참된 아담과 본연의 씨앗을 받으면서 정화됐을 것입니다. 그녀의 인격은 충실한 신부의 입장에서 예수님을 섬김으로써 복귀되었을 것입니다. 예수님을 절대적인 주체로 모시고 그와 하나가 됐으면 그것을 통해 바로 참된 해와의 입장이 되고 하나님의 아들딸들이 이 지상에 태어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예수님과 그의 신부를 통해, 인류의 참부모, 영육계의 영원한 연결고리의 인연을 만들어 질 수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스라엘 민족의 불신으로 우리는 알지요. 말미암아, 예수님은 십자가에 못 박혀, 하나님의 혈통이 이 지상에 세워질 수 없게 되었습니다.

머무는 곳을 찾지 못해 방주로 돌아온 노아방주의 비둘기 처럼 하나님의 씨앗도 이 땅에 머물지 못하고 영계로 돌아갔던 것입니다.

영적인 구원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이루어졌지만 육적인 혈통은 이 지상에 실체화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십자가 달려 돌아가시기 전에 하나님의 희망은 다시 오실 주님을 약속하시면서 계속 이어져 나갔습니다.
재림주님을 내가 다시오겠다고 약속을 하시죠. 그러면서 재림주님을 통해서 다시오시겠다고 말씀을 하십니다. 예수님께서 왜 다시오셔야 하는가? 재림주님으로써 다시오심으로써 하나님의 희망이 다시 재 출발하게 됩니다.  

5. 하나님의 희망의 새출발

요한복음 14장에서 이렇게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이제 예수님께서 십자가로 가시게 되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요한복음 14:1-3

왜 그리스도는 다시 오셔야만 하는가?

아버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기독교는 완전한 구원 즉 영육적구원을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야 하는 것입니다. 재림주를 통해서만 우리는 육적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이며 영광의 주의 예언을 성취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계셨을 때, 예수님의 고난에 대한 예언은 현실이 됐지만 영광의 주의 예언이 성취되지 않았습니다. 이 예언이야말로 재림주의 시대에 성취될 것입니다.”
* God’s Warning to the World: Reverend Moon’s Message from Prison

라고 아버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4.蘇った神様の希望

イエス様の降臨によって神様の神聖な種が天から地上に、堕落前の本然の男性の中に実体として降りてくることができました。

ヨハネ1章ではこのように述べています。
言(ことば)が肉体となり、わたしたのうちに宿った。わたしたちはその栄光を見た。それは父のひとり子としての栄光であって、めぐみとまこととに満ちていた     ヨハネによる福音書1:14

ですから神のみ言が、霊的でおられる神様が、無形でいらっしゃる神様が肉(体)に現れたのが、イエス・キリスト、独り子イエス様です。私たちの救い主イエス様です。

イエス様は…仏教のお釈迦様、儒教の孔子、イスラムのモハメッドと何が違うでしょか? お父様は質問おられます。人類歴史上、イエス様だけが浄化された血統の基盤の上に生まれた唯一の存在でした。それがまさに違う点です。 * Rev. Sun Myung Moon 10/31/87

と言われます。神の血統を持って来られた方が、まさにイエス様だと言われます。
イエス様は神様の生き様を完全に生きる真なる方であられました。
イエス様は歩く神様であられました。
神様のロゴスの真理の実でした。
お二方の間に微塵の隙間もありませんでした。
イエス様が現れるとき、神様が現れることができました。
イエス様が喜ばれるとき、神様が喜ばれました。
イエス様が栄光を受けられたとき、神様が栄光を受けられました。


お父様は言われます。
神様の血管が動くとき、
お父様のご表現がとても興味深くありませんか?
神様の血管が動くとき、イエス様の血管が動いた。
とおっしゃいました。これほどまでお近いんですね。私たちの血管がどう動くのか分からないですが、お父様がそうおっしゃいます。血管が動くとき神様の血管も動くんだそうです。
血統がつながっているので、 愛の動作が自動的なのである。このような世界は、私たちの理解を超えた世界だ。 * The Father and I 7/12/59
とお父様は言われます。

イエス様の種子を通じて、神様はこの地上にあなたの血統を永遠に立てることを願われました。
イエス様を主体として、この地上に神様の主体的な権限、永遠の王権、真の愛の王権を立てることができたでしょう。
神の血統がこの地上に、最終的に到来することで真のエバの立場は、地上において霊肉を復帰することができができたでしょう。
女性の子宮は、真なるアダムと本然の種子を受けながら浄化されるでしょう。彼女の人格は充実した新婦の立場から、イエス様に仕えるよう復帰されることでしょう。
イエスを絶対的に(主体として)侍り、彼と一つになったら、それを通しまさに真のエバの立場になり、神様の息子娘たちが地上に生まれるように、新婦になることができたでしょう。
イエス様と彼の新婦を通して、人類の真の父母、霊肉界永遠に連結された輪の因縁を作ることができたことでしょう。
しかしイスラエル民族の不信仰によって…私たちはわかりますね。イエスは十字架に釘打たれ、神の血統がこの地上に立てられることができなくなりました。

とどまるところを見つけれず、箱舟に帰ってきたノアの箱舟の鳩のように、神様の種もこの地にとどまることができず、霊界に帰ったのです。

霊的な救いは、イエス・キリストを通してなされたが、肉的血統はこの地上に実体化されませんでした。

しかしイエス様が十字架かかって亡くなる前に、神様の希望は、再び来られる主を約束されながら継続してなされました。
再臨主を…私は再び来ると約束されましたね。それで再臨主を通じて再び来ると話されました。
イエス様がなぜ再び来なければならないのか?再臨主として再び来られることによって、神様の希望が再出発することができます。


5.神様の希望の新しい出発


ヨハネの福音書14章で以下のようにイエスは話されます。いよいよイエス様が十字架に行ことになり、このように話されます。
あなたがたは、心を騒がせないがよい。(神を信じ、またわたしを信じなさい。)わたしの父の家には、すまいがたくさんある。もしなかったならば、わたしはそう言っておいたであろう。あなたがたのために、場所を用意しに行くのだから。そして、行って、場所の用意ができたならば、またきて、あなたがたをわたしのところに迎えよう。わたしのおる所にあなたがたもおらせるためである。ヨハネによる福音書14:1-3

なぜキリストは再び来られなければなりませんか?


お父様が言われます。
キリスト教は完全な救い、すなわち霊肉的救いを成し遂げなければならないのです。

したがって、イエス様が再び来らなければならない。再臨主を通してのみ私たちは、肉的救いを受けることができるものであり、栄光の主の預言を成就することができるのです。

イエス様のおられた時代、イエス様の受難の預言は現実になりましたが栄光の主の預言が成就されていませんでした。この預言こそ再臨主の時代に達成されるだろう。* God's Warning to the World:Reverend Moon's Message from Prison

とお父様が言われました。

▼7.그리스도의 再臨(재림)
(韓國語 14分半)

그리스도의 재림은 1920년 1월 6일 북한, 정주에서 일어났다.

우리 박수한번 아버님위해서 크게 성령으로 함께하시는 아버님 위해서 박수 한번 크게 드리겠습니다. 정말 이것이야말로 복음중에 복음이죠. 성약시대의 복음이야말로 아버님께서 재림주님으로 다시 복귀하셨다는것 그것이야말로 복음중에서 가장 큰 복음입니다.

이것은 이 자료는요. 노란색 자료니까 이제 마이클 브룸씨라는 분이요. 아버님의 말씀을 생애 아버님 생애 1920년도에서 50년도의 자료를 많은 분들을 인터뷰를 하면서 이렇게 모은 자료입니다. 그래서 아버님의 어릴적의 생애와 그리고 아버님께서 어떻게 그 하나님의 심정을 닮아가시면서 하나님의 그 주님으로서의 자각으로 이어지시는지 그것이 나오게 됩니다.

문선명 선생님이 10살 때, 그 가정이 기독교로 개종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하나님이란 존재가 문선명 선생님의 인생에 중요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한번 같이 눈으로 한번  같이 읽으시면서 한번 같이 보시겠습니다.

자연스럽게 고뇌하는 내용 또는 마음의 의문에 대한 대답을 기도를 통해 추구하기 시작하셨습니다.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디서 왔는가?” “인생에 목적이 무엇인가?” “영혼이 영원히 사는 세계가 있는가?”

“선생님은 더 많은 시간 기도에 빠지게 되셨다. 때로는 밤새 하나님을 부르기도 하셨다.”

“1935년 부활절 전야, 묘두산에서 눈물을 흘리시면서 하나님께 대답을 얻으시려고 간절히 기도하고 계셨다.”

“부활절 새벽에 예수님께서 나타나셨다. 예수님께서 세찬 바람과 같이 갑자기 나타나시고 말씀하셨다. “하나님께서 인류가 고통하는 모습을 보시면서 깊이 슬퍼하고 계시다. 당신은 하늘의 일, 특별한 사명을 이 지상에서 맡아야 한다.”

“예수님께서 완수하지 못하신 그 사명을 문선명 선생님께서 이어받고 그것을 완결해 달라고 요청하셨다.”

“이것이 내 일이자, 내 사명이다. 당신이 맡아줬으면 한다.”
선생님께서 두번이나 거절하셨다. 하늘의 뜻을 개인적으로 추구할 수는 있어도 하나님과 약속을 한다는 것은 그것과는 완전히 차원이 다른 문제였다. 예수님은 세 번 물으셨다: “아무도 이 일을 맡을자가 없다.” 드디어 선생님께서 그 일을 받아들이셨다: “제가 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 약속하셨다.”

“예수님의 부탁을 받아들인 순간 선생님의 삶은 완전히 영원히 바뀌었다.”

“예수님과의 영적인 대면 후, 선생님은 9년동안 오로지 기도와 성경공부에 몰두하셨다. 겉으로 보기에는 보통 청년처럼 공부하고, 낚시하고, 운동하고 친구, 사촌들과 놀기도 했지만 그 심중에는 그 누구와도 나눌 수 없는 심각한 사정을 가지고 계셨다.”

“선생님께서 그칠 새 없이 성경을 공부하셨다. 그 이유는 그 성구들 뒤에 숨은 하나님의 진리를 밝혀내기 위해서였다. “나는 같은 성구를 3개국어(예: 한국어, 일본어, 영어)로 반복해서 읽었다. 성경을 읽을 때 마다 성경이 잉크로 까매지고 읽기가 힘들어질 정도로 줄을 긋고 그 사이에 메모도 했다 .”

“밤낮 가리지 않고 선생님은 열성적인 기도를 하시고 또 금식과 공부를 하셨다. 그 것은 선생님이 진실이라고 여겨지는 질문을 던지고, 그 대답을 영육계에서 찾고, 또 기도를 통해 그 대답에 대한 확인을 받는 방법이었다.”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아버님의 그 초창기의 그 모습이죠. 공생애를 시작하시기 전에 그 모습입니다.

선생님께서 무엇이 현실이고 진리인지 알고 싶어하셨다. “나는 과학을 공부했다. 나는 매우 과학적인 사람이고 맹목적인 신앙을 바라지 않는다. 나는 개념상의 하나님을 원하지 않고 삶 속에 사시는 하나님을 원한다. 하나님께서 내 삶 그 자체다. 그러한 하나님을 추구한다. 사람의 삶 자체를 주관할 수 있는 하나님, 진짜로 존재하시면서 이세계의 참된 중심이 되시는 하나님."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연구하면 할 수록 선생님께서 추구하는 질문들에 대한 대답은 지적인 내용을 초월한 세계의 문제임을 깨달았다. 선생님의 의문들은 다 영적인 것이었다.

아버님의 말씀을 계속 아버님의 그 초창기의 그 모습을 계속 쓴 이 내용을 계속 읽어보면요

마치 인간의 영인체가 병에라도 걸린 것 같이… 그 치유법을 찾으시기 위해 선생님 께서는 예수님께서 찾아간 영적인 성장의 길을 계속 가셔야만 했다. 하나님과 하나가 되셔야만 했다. 그리고 예수님의 말씀을 성취하셔야 했다.

“하늘아버지의 온전함과 같이 온전해야 한다.” (마태복음 5:48)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라는 말씀을 마태복음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그렇게 사셨던 것입니다

“기도와 정성이 하늘에 닿은 날에는 예수님께서 꼭 나타나시고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해 주셨다. 선생님께서 뭔가를 추구하시는 마음이 간절하실 때 예수님께서 상냥한 표정으로 나타나시고 진리의 대답을 주시기도 하셨다.”

예수님과 직접 교감이겠죠, 이것이 바로.

“예수님의 말씀은 늘 정곡을 찔렀으며 내 마음을 관통할 듯 와 닿게 했다. 주신 말씀은 단순한 말들이 아니라 우주 창조에 관한 계시였으며 새 세계의 문을 열었다. “

“문선명 선생님께서 예수님의 말씀을 마음에 담고 사무친 간절함으로 기도를 올리셨다. 점차 선생님께서는 하나님의 우주창조의 목적과 그 창조하는 원리를 깨닫게 되셨다.”

“노력하는 과정에서 온갖 유혹과 생각지도 못한 고통을 겪게 되였다. 기도중에 어두운 세력과 싸우며 때로는 암흑한 공포의 파도가 선생님의 영혼을 지나갈 때도 있었다.”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이런 말씀을 하십니다. 그 성가에도 그런, 그런 성가가 있지 않습니까. 어두움에 싸인 세력~ 그 성가가 있지 않습니까? 그러니까 그 때에 그 이 때를 지나시면서 아버님께서 그 성가를 만드시지 않았나 저 혼자 그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한번은 그 몇 년 동안의 경험을 설명하려 시도해 보셨지만 이를 말로 표현 하실 수가 없었다. “만일 여러분이 그 경험이 어땠는지 알았으면 심장이 멈췄을 것이다.””

신앙으 힘으로 선생님은 쉬지 않으시고 달리셨다.

“나는 하나님께서 살아계심을 확신하고 있었다. 하나님께서 이 사명을 완수시키기 위해 나를 선택하신 것도 알고 있었다. 따라서 나를 포함해 이 길이야 말로 온 인류가 가야할 길이라고 믿었다. 포기할 수가 없었다.”

“선생님께서  성경의 중심 인물들의 삶을 마음으로 경험하셨다”

“아담과 해와의 타락에 대한 부분을 읽었을 때, 마치 자기 일처럼 느껴졌다. 아담의 타락으로 인한 하나님의 아픔을 느낄 수가 있었다. 또 아담의 슬픔도 느낄 수가 있었다. 각 사건마다 그 입장에 서게 되어 온 역사를 통해서 그들의 마음과 하나님의 마음을 느꼈다. 이는 남의 역사가 아니라 내 인생 자체였다.”

“선생님께서 선민의 삶은 고통의 삶이란 것을 알게 되였으며, 하나님께서는 인류역사를 통해 자신의 자녀들의 슬픔을 느껴오신 슬픔의 하나님 이셨다는 것을 또한 알게 되셨다. 이런 하나님의 심정을 알아가는 과정에서 선생님께서 수많은 아픔과 상실감을 느끼셨다. “나는 눈물을 많이 흘렀다. 원리를 머리로 이해한 게 아니라 나는 원리를 살았다.””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아버님께서는 원리강론은 나의 삶이다 이런 말씀도 하셨죠. 바로 그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문선명 선생님은 성경을 읽고 또 읽고, 기도하고 그 내용을 놓고 명상하면서 모든 중대한 사건이 아담가정에 귀결된다는 것을 아시게 되셨다. 노아의 삶, 아브라함의 삶, 예수님의 삶 모두 다 아담의 삶 그 자체의 반복인 것처럼 인 것을 아시게 되셨다.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복귀섭리역사를 밝히신 것이죠.

선생님께서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중심인물들은 아담과 해와의 타락의 과정을 반복하느냐 반대로 가느냐에 따라서 그 승리여부가 결정된다는 것을 알게 되셨습니다.

“하나님의 섭리적 초점은 마치 참된 남자 하나를, 메시아를 찾기 위한 것 처럼 보이기 시작하셨다. 진리를 알고 그 진리를 삶으로 실천하는 남성, 하나님의 심정과 하나가 된, 하나님의 인품을 지니면서 흔들리지 않는, 신앙으로 악을 정복할 수 있는 참된 남성.
하나님 본연의 영적인 씨앗으로부터 태어난 남성. 그런 남성이 하나님 앞에 세계를 다시 복귀하는 과정을 시작할 것이다. 그는 완성한 아담, 생명의 나무, 인류의 조상이 되었을 것이다.”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라고 아버님께서는 말씀 하셨습니다. 아버님 말씀을 인용한 것입니다. 책 안에서요.

문선명 선생님께서는 예수님께서 아담과 해와의 타락 이후 하나님과 처음으로 하나가 된 분이심을 이해하셨다. 하지만 그 모든 가르침을 밝히기 전에 예수님은 (십자가) 사형을 당하시고 말았다. 예수님께서 돌아가시지 않았음녀 결혼하고, 가정을 이루고 이 지상에 하나님의 혈통을 세우는 지상천국의 시작점이 되셨을 거라고 선생님께서 확신하기 시작하셨다.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그렇게 예수님은 귀하신 분이시죠.

“이 기나긴 영적인 싸움(총9년) 끝에, 선생님께서 발견하신 진리에 대해 확신이 섰고 공생애를 시작하시기 전에, 확인을 받으시려고 결심하고 40일 금식을 시작하셨다. 이 기간 끝에 천사장 즉 아담과 해와 타락의 원인의 장본인인 루시엘을 대면하게 되셨다. 루시엘은 인간 타락에 대한 모든 해석을 받아들였다. 이 시점에서 문선명 선생님께서 루시엘을 하나님 앞으로 데려 가셨다. 하나님께서는 눈에 보이시지는 않지만 그 목소리는 들을 수 있으셨다.
하나님께서 파도와 산의 형태로 그 모습을 드러내셨다.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그러니까 저희가 생각할 수 있는 지각의 그런 범위가 아니죠.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저희의 지각과 모든 것을 초월하신 분이니까요.

“하나님께서 인간 타락에 대한 해석을 여러가지 내 놓으셨다. 하나님 앞에 가셨을 때요.  하나님께서 선생님한테 물으셨기를… 타락의 원인이 생명나무인지, 오히려 되려 물으셨다고 합니다. 자유 때문인지, 거짓 사랑 때문인지 또는 다른 원인이었는지 물으셨다. 선생님께서는 거짓 사랑 때문이라고 대답하셨다. 이 때 선생님께서 가장 충격적인 경험을 하시게 된다.  루시엘과 같이 하나님 앞에 갔는데 하나님께서 도리어 타락의 원인이 모냐? 이렇게 물으시고 아버님께서 타락의 원인은 거짓사랑입니다 대답을 했는데 그때 바로 그 모든 비밀이 밝혀지는 그 순간에 충격적인 경험을 하셨답니다. 어떤 충격적인 경험을 하셨을까요? 하나님께서 그 대답을 거절하시고 틀렸다고 하신 것이다. 그 때 아주 강력한 영적인 힘이 선생님께 부딪치면서 육신으로 서 있지 않았다면 다시 못 일어날 정도였다고 그 경험에 대한 선생님의 말씀이 있다.”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대한 그 경험을 선생님께서 말씀을 하신 것을 받아 적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는 자신이 생각하는 결론이 진리라는 확신으로 하나님 앞에 계속 주장 하셨다. 그것을 세번 반복하신 후 드디어 하나님께서 그것이 진리가 맞다고 하시면서, 선생님한테서 악의 세력이 떠나갔다.
마지막에 루시엘도 그 진리를 인정했다. 문선명 선생이 맞다는 것을.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마지막에 루시엘도 그 진리를 인정하고 선생님이 맞다 는 것을 인정하면서 아버님께서 승리를 이때 쟁취하시게 됩니다. 한번 우리 크게 우리 이때 이 순간에 저희가 사는 것처럼 저희가 박수를 아버님께 올려드려야 하겠습니다.

야곱이 얍복강에서 천사와 씨름을 한 것처럼 선생님께서도 루시엘과 씨름을 하면서 정말 정말 생사를 걸고 씨름을 하시면서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신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하나님과 인류에 대한 사탄이 숨겨놓은 범죄를 밝히신 것입니다.

“문선명 선생께서 하나님과 하나가 되어 자신이 밝히신 원리로 실체화하고 다른 이들을 같은 길을 가게 가르치기 위해서는 상상할 수 없는 결단과 하나님과도 논쟁을 벌일 각오를 하지 않으면 않되었다. 사탄조차도 참소할 수 없는 입장이 되지 않으면 않되었다. 문선명선생께서는 이 진리를 찾았고 이것을 자신의 뼛속까지 느꼈다.”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오늘날 우리가 원리로 알고 있는 이 내용을 밝히시기 위해 선생님께서 고통과 고난의 길을 걸으시면서 하나님의 아들로서의 성장기간을 마치셨다.

오늘날 우리가 원리로 알고 있는, 우리가 원리강론으로 다 들은 내용들이죠. 그렇죠? 그런데 이 원리의 내용은 정말로 이 내용을 밝히시기 위해서 선생님께서는 고통과 고난의 길을 걸으시면서 하나님의 아들로서 공생애 전에 성장기간을 마치신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본체, 우리 참부모님 재림주 우리 참부모님의 주체는 참아버님이시죠. 그래서 참부모님은 참아버님이십니다. 그래서 참아버님은 정말로 하나님의 본체이시면서 우리의 유일한 희망인 것입니다.


▼7. キリストの再臨
(韓国語 14分半) https://youtu.be/A-XWX3uhnD8


ですから、皆さん、


“キリストの再臨は1920年1月6日、北朝鮮、定州の地で起こった。”


聖霊として共にいてくださるお父様に大きな拍手を一度お捧げします!


これこそ本当に福音中の福音です。成約時代の福音こそ、お父様が再臨主として復帰されたということ、それこそ福音中で最も大きな福音です。


この資料は黄色の資料ですから、マイケル・ブルームさんという方がお父様のみ言葉を、お父様の生涯で1920年から50年までを多くの方々にインタビューしながら、このように集めた資料です。ですから、お父様の子供の頃から、そしてお父様がどのように神様の心情に似ていきながら、主としての自覚に繋がっていくのか、それが出ています。


“文鮮明先生が10歳の頃、家庭がキリスト教に改宗しました。幼い頃に神様という存在が文鮮明先生の人生に重要な位置を占めるようになりました。”


一度ご一緒にご覧ください。


“ごく自然に苦悩する内容や心の疑問に対する答えを祈りを通して追求し始めました。 「私は誰なのか?」「私はどこから来たのか?」「人生の目的は何か?」
「魂が永遠に生きる世界があるのか?”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先生はより多くの時間を祈りに費やされた。時には一晩中、神様を呼ばれたりもした。
1935年復活祭の前夜、墓斗山で涙を流しながら神様から答えを得ようと切実に祈られた。
復活祭の夜明けにイエス様が現れた。イエス様は激しい風のように突然現れて仰った。
「神様は人類が苦しんでいる姿を見ながら深く悲しんでおられる。
あなたは天の仕事、特別な使命をこの地上で引き受けなければならない。」”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イエス様が完遂できなかったその使命を、文鮮明先生が引き継いでそれを完結してくれと要請された。「これが私の仕事であり、私の使命である。あなたが引き受けてほしい。」
先生は二度も拒絶された。天の御旨を個人的に追求することはできても、神様と約束するということは、それとは全く次元の異なる問題だった。
イエス様は三度言われた。「誰もこの仕事を引き受ける者がいない。」
ついに先生がその仕事を受け入れられた。「私がします。」先生は約束された。”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イエス様の願いを受け入れた瞬間、先生の人生は完全に永遠に変わった。
イエス様との霊的な対面後、先生は9年間ただひたすら祈りと聖書研究に没頭された。
一見普通の青年のように勉強して、釣りをし、運動し、友人いとこたちと遊びもしたが、その心中には誰とも分かち合うことができない深刻な事情を持っておられた。
先生は止める暇なく聖書を勉強された。その理由はその聖句の背後に隠れた神様の真理を明らかにするためであった。”


“私は同じ聖句を3ヶ国語(例:韓国語、日本語、英語)で繰り返し読んだ。聖書を読むたびに、聖書がインクで黒くなって読みにくくなるほど、線を引き、その行間にメモもした。”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昼夜問わず先生は熱心な祈りをし、また断食と勉強をされた。それは先生が真実だと思われる質問を投じ、その答えを霊肉界で探して、また祈りを通してその答えに対する確認を受ける方法だった。”
* Sun Myoung Moon: 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お父様の草創期のお姿でしょう。公生涯を始められる前のお姿です。


“先生はが何が現実であり真理であるかを知りたかった。 「私は科学を勉強した。私は非常に科学的な人で盲目的な信仰を望まない。私は概念上の神様を望んでおらず、生活の中に生きられる神様を求める。神様は私の人生そのものだ。そのような神を追求する。人の人生そのものを主管できる神様、実際に存在しながらこの世界の真の中心でおられる神様。」”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1920-53 Michael Breen


“研究すればするほど、先生が追求する質問への答えは、知的な内容を超えた世界の問題であることを悟った。先生の疑問は全て霊的なものだった。”


お父様の草創期のご様子を書かれているこの内容を続けて読んでみると


“まるで人間の霊人体が病気にでもかかったかのように...その治癒法を探すために先生は、イエス様が探された霊的な成長の道を続けて行か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神様と一つになら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そしてイエス様のみ言葉を成就し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


「天の父が完全なように、完全でありなさい。」(マタイ5:48)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1920-53 Michael Breen


というみ言葉をマタイの福音書で言われたように、そのように生きられたのです。


“祈りと精誠が天に届いた日には、イエス様が必ず現れ特別なメッセージを伝えてくださった。先生が何かを求めている心が切実なとき、イエス様は優しい表情で現れ、真理の答えをくださりもした。”


これがまさにイエス様と直接交感されたのでしょう。


“イエス様のみ言葉は、いつも正鵠を射て私の心を貫通するように入ってきた。頂いたみ言葉は、単純な言葉ではなく宇宙創造の啓示であり、新しい世界の扉を開いた。”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1920-53 Michael Breen


“文鮮明先生はイエス様のみ言葉を心に秘めて心魂に徹する切実な祈りを捧げられた。やがて先生は神様の宇宙創造の目的とその創造原理を悟られた。”


“努力する過程では様々な誘惑と思わぬ苦痛を味わった。祈祷中で闇の勢力と戦い、時には暗黒の恐怖の波が先生の魂を通過する時もあった。 ”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このようなことを仰います。
聖歌にこのようなものがあるでしょう?闇に包まれた勢力〜
その聖歌があるでしょう?ですからその時を経ながら、お父様がその聖歌を作られたのではないかと、私一人でそのように考えてみました。


“一度はその数年の経験を説明しようと試みたが、これを言葉で表現することができなかった。」もし皆さんがその経験がどうだったかを知れば、心臓が止まったであろう。”


“信仰の力で先生は休まれず走られた。”


“私は神様が生きておられることを確信していた。神様はこの使命を果たすために、私を選ばれたことも知っていた。したがって私を含めて、この道こそ、全人類が進むべき道だと信じた。放棄することができなかった。”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先生は聖書の中心人物たちの人生を心で経験された”


“アダムとエバの堕落の部分を読んだとき、まるで自分のことのように感じられた。アダムの堕落による神様の痛みを感じることができた。また、アダムの悲しみも感じられた。各事件ごとに、その立場に立つようになり、全歴史を通して彼らの心と神様の心を感じた。これは他人の歴史ではなく、私の人生そのものだった。”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先生は、選民の生は苦痛の生であることを知り、神様は人類歴史を通じて、ご自身の子女たちの悲しみを感じて来られた悲しみの神様であったことをまた悟られた。このような神様の心情を知っていく過程で、先生は数多くの痛みと喪失感を感じた。 「私は涙をたくさん流れた。原理を頭で理解したのではなく、私は原理を生きた。”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お父様は、「原理講論は私の人生である。」このようにも仰いました。
すなわち、それを仰っているのです。


“文鮮明先生は聖書を幾度となく読まれ、祈り、その内容に置いて瞑想されながら、すべての重大な事件はアダム家庭に帰結することを悟られた。
ノアの人生、アブラハムの人生、イエス様の人生、すべてが、アダムの人生そのものの繰り返しであることを知られた。”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復帰摂理歴史を明らかにされのです。


“先生は、神様が立てられた中心人物はアダムとエバの堕落の過程を繰り返すのか、逆に行くのかに応じて、それが勝利か否かが決定されることを知りました。”


“神様の摂理的な焦点は、まるで真の男性一人を、メシアを探すためのように見え始めた。真理を知ってその真理を生活に実践する男性、神様の心情と一つになった、神様の品性を持ちながら揺るぎない信仰をもって悪を征服できる真の男性。”


“神様の本然の霊的な種から生まれた男性。そのような男性が神様の前に世界を再び復帰する過程を始めるのだ。彼は完成したアダム、生命の木、人類の祖先になるだろう。”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とお父様は仰いました。お父様のみ言葉を本の中から引用したものです。


“文鮮明先生は、イエス様がアダムとエバの堕落以降、神様と初めて一つとなった方であることを理解された。”


それほどイエス様は尊いお方でしょう。


“しかし、そのすべての教えを明らかにする前にイエス様は(十字架)死刑に処せられてしまった。イエス様が亡くならなかったならば、結婚して家庭を築き、この地上に神様の血統を立てる地上天国の出発点になっただろうと先生は確信し始めた。”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この長い霊的な戦い(9年)の終わりに、先生が発見された真理について確信がつき、公生涯を始める前に、承認を受けようと決心され40日断食を始められた。この期間の終わりに天使長、すなわち、アダムとエバの堕落の原因の張本人であるルーシェルと対面した。ルーシェルは人間の堕落に対するすべての解釈を受け入れた。この時点で、文鮮明先生はルーシェルを神様の前に連れて行かれた。神様は目には見えないが、その声は聞くことができた。神様は波と山の形でその姿を現わされた。”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 1920-53 Michael Breen…


ですから、私たちが考えられるそのような知覚の範囲ではないでしょう。神様は私達の知覚とすべてのことを超越されたお方なので。


“神様は人間の堕落に対する解釈を様々に出された。神様の前に行かれた時です。神様は先生に尋ねられたのですが、、堕落の原因が生命の木であるのか、


むしろ尋ねられたそうです。


自由のためか、偽りの愛のためか、または他の原因だったのか聞かれた。先生は偽りの愛のためだと答えられた。このとき、先生は最も衝撃的な経験をされた。ルーシェルと共に神様の前に行ったのだが、神様がかえって堕落の原因は何か?


このように問われ、お父様が堕落の原因は、「偽りの愛です」と答えたその時、そのすべての秘密が明らかになるその瞬間に衝撃的な経験をされた。


どのような衝撃的な経験をされたのでしょうか?


神様はその答えを拒絶され、「間違っている。」と仰ったのです。「その時、非常に強力な霊的な力が先生にぶつかりながら、もし肉身で立っていなかったならば、二度と起きあがれないほどだった」と、その経験に対する先生のみ言葉がある。”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1920-53 Michael Breen


その経験を先生がお話されたことを書き留めました。


“しかし、先生は自分が考える結論が真理だという確信を持ち、神様の前に続けて主張された。それを三度繰り返した後、ついに神様はそれが真理だとされ、先生から悪の勢力が去っていった。
最後にルーシェルもその真理を認めた。文鮮明先生が正しいことを。”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1920-53 Michael Breen


最後にルーシェルもその真理を認めて、先生が正しいと認め、お父様がこの時、勝利を獲得されました。私達がその瞬間そこに生きているかのように一度大きな拍手をお父様にお捧げしたいです。


ヤコブがヤボク川で天使と格闘をしたように、先生もまたルーシェルと格闘しながら本当に生死をかけて格闘しながら決定的な勝利を収めたのです。このようにして神様と人類に対してサタンが隠しておいた犯罪を明らかにされたのです。


“文鮮明先生が神様と一つになって、自身が明らかにされた原理を実体化して、他の者たちも同じ道を行けるように教えるためには、想像もできない決断と、神様とも論争を繰り広げる覚悟をし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サタンさえも讒訴できない立場に立たなければなならなかった。文鮮明先生はこの真理を探され、これを自分の骨の髄まで感じた。”
* Sun Myoung Moon:The Early Years1920-53 Michael Breen


“今日、私たちが原理として知っているこの内容を明らかにするために、先生は苦痛と苦難の道を歩まれながら、神様の息子としての成長期間を終えられた。”


今日、私たちが原理として知っている、私たちは原理講論でみな聞いた内容でしょう?そうでしょう?しかしこの原理の内容は、本当にこの内容を明らかにするために、先生は苦痛と苦難の道を歩まれながら、神様の息子として、公生涯の前に成長期間を終えられたのです。

ですから、神様の本体、真の父母様、再臨主、真の父母様の主体は真のお父様です。真の父母様は真のお父様であられます。ですから、真のお父様は本当に神様の本体であられながら、私たちの唯一の希望なのです。


▼8.亨進任의 本体論말씀
(韓國語 10分)
https://youtu.be/VMNL6RI9THA

아버님께서 주신 본체론의 말씀에 대해서 문형진님께서 주신 말씀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본체란 무엇입니까? 다름이 아닌 씨앗입니다. 아주 작은 씨앗이죠. 정자의 씨앗이라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참된 아담의 몸 안에서 실체를 갖게 된 하나님의 정자입니다.”

* 본체론에 대한 문형진님의 말씀 중에서 8/9/16

그렇게 작은 씨앗이 6천년의 여정을 거쳐서 지금 여기까지 아버님을 거쳐서 온 것이 얼마나 귀합니까?

인류 역사상 아담의 창조는 아주 특별한 것이었습니다. 그의 실체적인 아버지는 창조주 하나님 이셨습니다. 아담이 태어났을 때, 그에게 지상의 아버지는 없었습니다.

하나님 한 분 밖에 없었죠.

문선생님께서는 아담은 시간과 공간의 창조 이전에 존재한 아버지 즉 “밤의 하나님"에서 나온 존재라고 설명하셨다.

아담도 밤의 하나님에서 정자를 받은 것이지요. 그렇죠? 육신적인 아버지가 없었죠. 무형의 하나님이 아버지신 거죠. 그죠 아담에게도

선생님은 또 해와는 창조 속에 존재하는 하나님 즉 “낮의 하나님"의 몸으로 창조 되었다고 설명하셨다.

아담과 해와가 하나가 되면 하늘과 땅의 통일을 상징하게 되는 것이었다.

“아담은 밤의 하나님의 몸이다.”
* Rev. Sun Myung Moon 12/2/11

그리스도, 본연의 아담은 밤의 하나님에서 즉 본체에서 나온 존재이며 그 삶의 모든 면에서 하나님의 마음과 형상을 대표하는 존재다.

예수와 문선명 선생님께서는 원래 밤의 하나님에서 나오셨다.

예수님과 문선명 선생님은 각각 다른 독립된 육체를 가지고 계시고 또 그 인격과 육체적인 수명도 각각 다르시다.

예수님께서는 이스라엘, 중동 분이시죠. 그리고 아버님께서는 한국의 정주 땅에 태어나셔서 육신은 다르게 생기셨죠. 하지만 또 가지고 계시고 또 성격도 다르실 수 있겠죠. 또 인격과 육체적인 수명도 다르실 수 있죠. 아버님은 93세 사셨고, 예수님께서는 33세에 돌아가셨으니까요. 하지만 그 본질, 우리는 그 모든 육신적인 그러한 우리가 볼 수 있는 그런 것을 다 넘어선 그 본질을 보고자 합니다.

하지만 그 본질, 즉 생명의 피는 똑같다.

로마서 10장 9절에서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시다"라고 한 바울의 고백은 예수님은 밤의 하나님에서 왔다는 선포인 것이다.

밤의 하나님에서 예수님께서 오셨다는 이해를 바탕으로 보면 요한 8장58절의 뜻이 명백해진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브라함이 나기 전부터 내가 있느니라 하시니"

예수님은 신약에서 나오시죠. 아브라함은 구약에서 나오시죠. 근데 구약 아브라함 전에 있으셨대요. 어이구 말이 안되죠. 그러니까 바리새인들이 아 저 사람 봐라. 이렇게 이렇게 하면서 이렇게 막 땅땅 쳤죠. 테이블을. 그쵸? 그런데 이 말씀이 예수님께서 밤의 하나님으로부터 오셨다라는 것을 알게 되면 너무나도 사실이고 너무나도 진실이고 우리가 정말로 이해할 수 있죠. 하나님의 정자로부터 예수님이 오셨기 때문에요.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육신이시므로 크리스찬인 우리는 크리스찬이 뭡니까? 그리스도를 따라가는 사람들이 크리스찬이죠? 우리는 재림주님인 예수님과 그리고 아버님을 따라가죠. 그러니까 저희는 크리스찬인 겁니다. 주님을 따라가는 사람들이니까요. 크리스찬인 우리는 예수님과 하나 되기를 진심으로 갈구한다.

오랜 역사를 걸쳐 성찬식은 기독교 신앙으로 실천되어왔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를 예수님의 핏줄에 영적으로 접목시켜 주기 때문이다.

빵과 포도주는 예수님의 몸과 피를 상징한다.

요한복음 6장에서는 이런 말씀이 나옵니다. 예수님의 말씀이십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새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하나니… “ -  요한복음 6:53-56

라고 말씀을 하십니다.

예수님의 핏줄에 영적으로 접목되면,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실 수 있다.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의 이타적인 사랑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살 수 있는 자유를 우리는 부여받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아직 사탄과의 인연으로부터 완전히 해방된 것은 아닙니다.

“그뿐 아니라 또한 우리 곧 성령의 처음 익은 열매를 받은 우리까지도 속으로 탄식하여 양자될 것 곧 우리 몸의 속량을 기다리느리라.” - 로마서 8:23

라고 얘기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적 구원이 다 모든 것이 이루어지지 않은 것을 바로 로마서에서는 밝히고 있는 것입니다. 아버님께서 말씀하시죠.

“왜 우리는 재림주를 기다립니까? 왜 천국와 지상의 인류는 예수님께서 돌아오시는 날을 기다립니까/ 아무리 위대한 인물이라고 해도 하나님의 양자밖에 안됩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는 사명은 인간이 하나님의 직계 자녀가 될 수 있게 심정의 인연을 세우시는 데에 있습니다.”
* The True Sons and Daugthers of Heavenly Father Who Will Remain in the Last Days 7/26/59

라고 말씀을 주십니다.

목회 노정의 마지막 수 년동안, 문선명 선생님께서 본인과 예수님은 보통 사람과 다른 차원에서 왔다는 진리를 밝히셨다.

문선생님께서는 신도들에게 여러번 “나는 다른 씨앗에서 왔다"라고 말씀을 하셨다. 이러한 참아버님의 설명은 본인은 예수님께서 그런 것 처럼 밤의 하나님, 즉 창조 이전의 하나님에서 왔다고 하신 것이다.

참아버님께서는 사탄의 혈통과는 관계 없는 하나님의 정자에서 오셨다.

아버님이시죠?

“나는 너희들과는 다른 곳에서 왔다. 그러므로 나와 너희는 근본적으로 다른 것이다. 천지의 비밀을 찾은 후 부터 지금까지 나는 그 원리에 맞추어야 살아왔다. “
* Going beyond 13 summits 7/19/12

아버님이 2011년에 주신 말씀이십니다.

“하늘 도래 후의 시대는 타락된 혈통과 완전히 무관한 것이어야 합니다. 나는 타락과 완전히 인연이 없습니다. 자기 생각으로 ‘아버님도 타락된 혈통에서 태어났는데… 우리랑 어떻게 달라요? 언제든지 아버님의 자리는 대신할 수 있다….’ 이런 생각은 틀린 생각입니다.
* Called to Be Messiahs 5/ 19/11
2012년에 주신 말씀은요.

“밤의 하나님은 나를 그 품에 안고 주무십니다. 그 품이 따뜻해지면 하나님께서 편안히 주무시는 것입니다.
* Going Beyound 19 7/19/12

아 요한복음에서는 5장에서는 이런 말씀이 나옵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들이 아버니께서 하시는 일을 보지 않고는 아무 것도 스스로 할 수 없나니. 아버지꼐서 행하시는 그것을 아들도 그와 같이 행하느리라. 아버지께서 아들을 사랑하사 자기가 행하시는 것을 다 아들에게 보이시고 또 그보다 거 근일을 보이사.” -요한복음 5:19-20a

예수님이 오시고 나서 2000년 후에 문선명 선생님께서 하늘이 보낸 재림주로 태어나셨다. 그 목적은 영육 아울러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세우기 위해서 입니다.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세우기 위해서 아버님께서 오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혈통과 맺어주시기 위해서 오신 것입니다

완성한 아담으로서 그 본질적인 사명 중에 하나는 타락한 세계에서 해와를 복귀하는 것이었습니다. 또 하나님의 온전한 축복을 통해 결혼한 후, 인류의 첫 부모가 되는 것이며, 거기에 하나님의 기쁨이 충만 되는 것이었다.

요한계시록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할렐루야, 주 우리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가 통치하시도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의 아내가 자신을 준비하였으므로” -요한계시록 19:6-7

라고 요한이 먼 미래를 예언하면서 보면서 이 먼 미래에 그 어린양잔치를 이렇게 표현합니다.

어린양의 혼인은 1960년 문선명 선생님과 한학자씨 사이에서 이루어 졌다. 이 결혼을 통해 인류 역사상 이 지상에서 처음으로 참부모가 세워진 것이다. *


▼8. 亨進様の本体論のみ言葉
(韓国語 10分) https://youtu.be/VMNL6RI9THA


お父様がくださった本体論のみ言葉に対して、文亨進様がくださったみ言葉です。


“では、神様の本体とは何でしょうか?他でもない種です。


非常に小さな種です。精子の種だと仰いました。


真のアダムの体の中に実体を持つようになった神様の精子です。”
          *本体論に対する文亨進様のみ言葉中から 8/9/16


そのように小さな種が6000年の旅程を経て、今ここまにお父様を経て来たことがどれほど尊いでしょうか?


“人類歴史上、アダムの創造は非常に特別なものでした。彼の実体的な父は創造主である神様でした。アダムが生まれたとき、彼に地上の父はいませんでした。
神様お一人しかいなかったのです。”


“文先生は、アダムは時間と空間の創造以前に存在した父、すなわち「夜の神様」から出てきた存在であると説明された。”


アダムも夜の神様から精子を受けたのです。そうでしょう?肉身の父がいなかったのです。無形の神様が父なのです。そうでしょう?アダムにも。


“先生はまた、エバは創造の中に存在する神様、すなわち「昼の神様」の身体として創造されたと説明された。”


ですからアダムとエバの創造は違います。アダムは夜の神様から創造され、エバは昼の神様として創造されました。


“アダムとエバが一つになれば、天と地の統一を象徴するようになったのである。”


それでお父様は2012年仰ったのは、


「アダムは夜の神様の体である。 」* Rev. Sun Myung Moon 12/2/11


と仰いました。


“キリスト、本然のアダムは夜の神様から、すなわち、本体から出てきた存在であり、その生のあらゆる面で神様の心と形状を代表する存在である。”


“イエスと文鮮明先生は、本来夜の神様から来られた。”


“イエス様と文鮮明先生は、それぞれ別の独立した肉体を持たれ、またその人格と肉体的な寿命もそれぞれに違う。”


イエス様はイスラエル、中東の方です。そしてお父様は韓国の定州の地にお生まれになり、肉身は違ったお姿です。性格も違うかもしれません。人格や肉体的な寿命も違うかもしれません。お父様は93歳まで生きられ、イエス様は33歳で亡くなられましたから。しかしその本質、私たちが見ることができる、そのな肉体的なものすべてを超えたその本質を見ようと思います。


“しかし、その本質、すなわち、(神様から来る、その)生命の血は同じである。”


“ローマ書10章9節で「イエス様はキリストであられる。」
と言ったパウロの告白は、イエス様は夜の神様から来たという宣布である。”


“夜の神様からイエス様は来られたという理解に基づいて見てみると、
ヨハネ8章58節の意味が明らかになる。”
「よくよくあなたがたに言っておく。アブラハムの生れる前からわたしはいるのである」


イエス様は新約聖書に出て来られますね。アブラハムは旧約聖書に出てきます。ところで、旧約のアブラハムの前にいらっしゃったそうです。なんともおかしいですね。ですから、パリサイ人たちが「ああ、あの人を見てみなさい。」このようにしながら、バンバンとテーブルを叩いたでしょう?しかし、このみ言葉が、イエス様は夜の神様から来られたということを知れば、確かな事実であり、確かな真実であると、私たちは本当に理解できるのです。神様の精子からイエス様が来られたのですから。


“イエス様は神様の肉身であられるので、クリスチャンである私たちは、


クリスチャンは何ですか?キリストにしたがう人々がクリスチャンでしょう?私たちはイエス様とそして再臨主であるお父様に従っていくでしょう。ですから私たちはクリスチャンなのです。主に従っていく人々ですから。
クリスチャンである私たちは、イエス様と一つになることを心から切望する。


”長い歴史をかけて、聖餐式はキリスト教の信仰として実践されてきた。何故ならこれは、私たちをイエスの血統に霊的に接ぎ木してくれるからである。”


“パンとぶどう酒はイエスの血と肉を象徴する。”


ヨハネ6章では、このような言葉が出てきます。


イエス様のみ言葉です。


「まことに、まことに、あなたがたに告げます。人の子の肉を食べ、またその血を飲まなければ、あなたがたのうちに、いのちはありません。わたしの肉を食べ、わたしの血を飲む者は、永遠のいのちを持っています。わたしは終わりの日にその人をよみがえらせます。わたしの肉はまことの食物、わたしの血はまことの飲み物だからです。 わたしの肉を食べ、わたしの血を飲む者は、わたしのうちにとどまり、わたしも彼のうちにとどまります。
                              ヨハネ6:53-56
と仰います。


“イエス様の血統に霊的に接ぎ木されれば、神様は私たちに対する所有権を主張することができる。イエス様を信じてイエス様の利他的な愛の教えを実践して生きることができる自由を私たちは与えられました。しかし、私たちはまだサタンとの因縁から完全に解放されたわけではありません。”


ローマ書にはこのように出ています。


「それだけではなく、御霊の最初の実を持っているわたしたち自身も、心の内でうめきながら、子たる身分を授けられること、すなわち、からだのあがなわれることを待ち望んでいる。 」                           
                                 ローマ8:23


と話しました。そのため、霊的な救いがすべて成されなかったことを、まさにローマ書では明らかにしているのです。


お父様が仰いましたね。


“何故私たちは再臨主を待ちますか?何故天国と地上の人類は、イエス様が帰って来られる日を待ちますか?いくら偉大な人物だとしても、神様の養子でしかありません。イエス様が再び来られる使命は、人間が神様の直系の子女になれるよう、心情の因縁を立てるところにあります。”
* The True Sons and Daugthers of Heavenly Father Who Will Remain in the Last Days7/26/59


と仰いました。


”牧会路程の最後の数年間、文鮮明先生は、本人とイエス様は普通の人と違う次元から来たという真理を明らかにされた。”


“文先生は信徒たちに何度も「私は他の種から来た」と仰った。これらの真のお父様の説明は、本人はイエス様がそうであるように、夜の神様、すなわち、創造以前の神様から来たと言われたのである。”


“真のお父様は、サタンの血統とは(全く)関係のない神様の精子から来られた。”


お父様でしょう?


”私はお前たちとは別の所から来た。したがって、私とお前たちは根本的に異なるのだ。
天地の秘密を発見した後から現在まで、私はその原理に当てはめて生きてきた。”
* Going beyond13 summits7/19/12


お父様が、2011年にくださったみ言葉です。


“天の到来後の時代は、堕落した血統と完全に無関係なものでなければなりません。私は堕落とは完全に縁がありません。自分の考えで「お父様も堕落した血統から生まれたのに...私たちとどう違うのか?いつでもお父様の位置は代身することができる...。」このような考えは間違った考えです。”
* Called to Be Messiahs5/19/11


2012年にくださったみ言葉では、


”夜の神様は私をその懐に抱いてお休みになります。その懐が温まったら、神様は安らかに眠られるのです。”
* Going Beyound 19 7/19/12


ヨハネ福音書第5章では、このような言葉が出てきます。


「まことに、まことに、あなたがたに告げます。子は、父がしておられることを見て行なう以外には、自分からは何事も行なうことができません。父がなさることは何でも、子も同様に行なうのです。5:20 それは、父が子を愛して、ご自分のなさることをみな、子にお示しになるからです。また、これよりもさらに大きなわざを子に示されます。」
                                ヨハネ5:19-20a


“イエス様が来られてから、2000年後に文鮮明先生が、天が送ってくださった再臨主としてお生まれになった。その目的は霊肉併せて私たちを神様の子女として立てるためです。”


“私たちを神様の子女として立てるためにお父様が来られたのです。神の血統と結んでくださるために来られたのです。”


“完成したアダムとして、その本質的な使命の一つは、堕落した世界でエバを復帰することでした。また、神様の完全な祝福を通して結婚した後、人類の最初の父母となることであり、そこに神様の喜びが満たされるものであった。”


ヨハネの黙示録では、このように述べています。


「ハレルヤ、全能者にして主なるわれらの神は、王なる支配者であられる。
わたしたちは喜び楽しみ、神をあがめまつろう。小羊の婚姻の時がきて、花嫁はその用意をしたからである。
                            黙示録19:6-7


と、ヨハネは遠い未来を預言しながら、この遠い未来にその小羊の祝宴をこのように表現しています。


“小羊の祝宴は1960年文鮮明先生と韓鶴子氏の間でなされました。この結婚を通して、人類歴史上、この地上で初めて真の父母が立てられたのです。 ”

▼9.韓氏어머니와 天一國王妃(왕비)
(韓國語 8分半)


**한씨 어머니는 참어머님의 입장을 2013년 2월 22일에 공식적으로 떠났다. 그 이전의 복종과 충실의 조건으로 하나님께서 참부모의 입장을 주신 것이다. 하지만 차후의 반역행위로 인하여 이제 참부모의 입장은 3대왕권의 섭리를 통해 3대에 거쳐 완성하게 될 것이다.

해와가 타락을 했더라고 아담이 그 중심에 서있고 다시 가인과 아벨이 하나가 되어서 아담과 하나님을 섬기면 복귀섭리역사가 될 수 있다고 원리강론에서는 저희들에게 가르쳐줍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의 3대왕권의 섭리인 것입니다

“어린 양의 혼인 잔치는 역사상 처음으로 축복이 내려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정 기준의 구원 조건을 세우신 것이다. 6000년의 역사를 통해 이를 찾아나온 것이다.”

“어린 양의 혼인 잔치의 신랑 신부는 참부모의 사명을 가진 신랑 신부인 것이다. 따라서 재림주 시대에 축복을 받으면 구원의 문이 우리의 가정에게 주어지는 것이다.”

* 축복가정과 이상가정 중에서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의 혈통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축복의 목적은 참된 가정을 복귀하는 데에 있는 것이다.

천성경 1242쪽에 이런 말씀이 있습니다.

“축복은 인류대대의  희망을 완수하는 것입니다. 이는 재림주를 통해 육체적 구원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태어나기 위해서는 아버지 어머니 양쪽이 필요합니다. 한쪽만 가지고는 안 됩니다. 성주식은 아담과 해와가 타락하던 그 반대의 코스로 하는 겁니다. 그래 가지고야 결혼식에 나가는 겁니다.”

“성주식이 무엇 하는 것이냐? 새로운 사랑을 중심하고 하나님의 몸을 자기 몸 속에 투입시키는 의식입니다. 타락한 몸뚱이는 하나밖에 없으니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바꿔치기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성주식이라는 것입니다.” (35-245)- 천성경 1242(843)

“예수께서 떡은 내 몸을 상징하는 것이요, 포도주는 내 피를 상징하는 것이니, 너희는 그것을 받아먹고 마셔야 한다고 했던 말과 마찬가지로,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실체를 중심삼고 새로운 핏줄을 이어받아 원죄를 씻을 수 있는 식입니다. 이 식을 거치지 않고서는 축복의 자리에 못 나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식은 혈통을 전환시키는 식입니다.” (35-245) - 천성경 1242(843)

“성주식은 타락으로 인하여 얼룩진 인간의 혈통에서 사탄의 뿌리를 뽑아내는 의식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이 식을 통해서 원죄를 없애는 것입니다.”

“성주는 21가지의 재료로 만들었다. 이 21가지는 모든 만물과 단계를 대표한다. 성주는 신부한테 먼저 주어진다. 타락은 사탄이 해와를 먼저 유혹했고 다음에 아담이 당하게 되었다. 따라서 먼저 복귀된 여자의 입장을 찾은 남자를 찾아야 한다.”

“이 성주에는 참부모의 살과 피가 들어있다. 이 성주는 사랑의 포도주이면 남편의 포도주와 어머니의 모유. 그것은 생명수, 부모님의 피, 온 영광의 실체, 신랑 신부의 사랑, 그리고 아버지의 생명력이 들어있다.”

“이 성주를 옹해 나는 생명력을 주고 혈통의 인연을 맺는 것이다.”

* 축복과 이상가정 중에서

라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다시오신 주님의 구원은 영적 구원 뿐만 아니라 육적 구원 까지도 포함함으로 문선명 선생님께서는 사탄의 혈통에서 하나님의 혈통으로 돌아갈 수 있는 은사의식을 세우셨습니다.

그 의식이 바로 3일 행사의 의식입니다.

로마서 8장 23절에서 말하는 ‘새몸'의 희망의 예언이 3일 행사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권위를 부여받으신 재림주님을 입으므로써 남편은 하나님의 아들의 자리로 아내는 하나님의 딸의 자리로 조건적으로 복귀의 입장에 놓여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부모님의 상속자 대신자되시는 문형진님께서 4월21일 2015년에 주신 말씀을 보면요

“3일 행사를 통해서 부인은 복귀된 그리스도의 신부의 입장이 되어 하나님의 왕국의 황녀로써 남편에게 부여되어집니다. 남편은 복귀된 하나님의 아들의 입장이 되어 하나님의 왕국의 황자가 됩니다. 3일 행사의 의식을 마치게 되면 남편과 아내는 하나님의 왕국의 황자 황녀로써 하나님의 영광과 기쁨을 위해 영원히 살게 될 것입니다.”
* 참부모님의 상속자 대신자 문형진님 4/21/15

라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인류가 다시 태어나기를 바라신다. 하나님의 입장에서 사탄의 거짓 사랑권 내에 있는 온 인류를 더 위대한 당신의 사랑권 내로 데려오고 싶으신 것이다. 온 인류가 거짓 사랑의 부모의 핏줄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참 사랑의 핏줄의 부모를 통해 다시 태어나야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해서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어 하나님 왕국의 민족이 되는 것이다.”
* 축복과 이상가정 중에서

라고 아버님께서는 저희에게 말씀을 주십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것을 주신 우리 정말로 참아버님 재림주 메시아 우리 참아버님께 큰 박수를 드리면서 강의의 마지막 슬라이드의 기도와 함께 이렇게 강의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다 같이 아버님의 기도를 같이 드리시겠습니다. 아버님의 기도 중에서 한 대목입니다.

참 아버님의 기도 중에서
“ 하나님, 이 영광을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옵니다.
죽음의 늪에 빠진 우리의 몸을
우주 아버지의 사랑의 맥과 연결시켜주시고,
어둠에 빠진 우리의 몸을,
하늘에 숨어 있었던 생명의 흐름을 탈 수 있게 해 주시고,
당신의 놀라운 영광을 경험하고
깊이 느낄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당신의 아들 딸이 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고,
그 영광에 감사를 드릴 줄 아는,
아버지의 위업에 몸과 마음을 바칠 줄 아는
아들딸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지구를 휩쓴 어두움에
빛을 주신 아버지,
아버지의 위업을 위해
몇천년의 역사를 거쳐 쉴새 없이  견뎌 오셨던
삼위일체의 은혜에 감사를 드리옵나이다. “

Rev. Sun Myung Moon

아멘 아주. 감사합니다. 아버님께 큰 영광을 다시 돌려드리겠습니다. 아멘 아주
(형진님) 아주 ㅎㅎㅎ 다시 한번 우리 천일국 왕비 위해서 큰 박수를 보내겠습니다. ㅎㅎㅎ캐리 캐리 박수 보내겠습니다. 우리 아버님의 정을 받았던 그리스도의 신부, 신부와 아들들 되버렸습니다. 그런 마음으로 아버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면서 모든 찬양을 올리면서 아버님의 영광과 기쁨이 되도록 찬양합시다. 아주~

▼妍雅ニムの御言葉9

韓氏オモニと天一国の王妃
1. 어린 양의 혼인는.png
子羊の婚姻は1960年文鮮明先生と韓鶴子氏との間でなされました。この結婚を通して人類歴史上この地上に初めて真の父母が立てられたのです。
韓氏オモニは真のお母様の立場を2013年2月22日に公式に去りました。それ以前の服従と忠実なる条件で、神様が真の父母の位置を与えてくださったのです。しかし以後の反逆行為により、真の父母の立場は三代王権の摂理を通して三代を経て完成されるでしょう。
韓氏オモニはご存知のように、 真のお母様の位置を2013年2月22日に公式に去りました。本当に胸が痛いことですが、その以前の服従と忠実なる条件で、神様が真のお母様の位置を与えてくださったのです。しかし以後の反逆行為により、真の父母の立場は三代王権の摂理を通して三代を経て完成されるでしょう。
エバが堕落したとしてもアダムがその中心に立って、再びカインとアベルが一体となりアダムと神に仕えれば、復帰摂理の歴史を成すことができると原理講論では、私たちに教えています。それが正に今の三代王権の摂理であるのです。
2. 어린 양의 혼인잔치는.png
小羊の婚宴は歴史上、初めて祝福が与えられたことを意味します。家庭基準の救いの条件を立てられたのです。6000年の歴史を通しこれを探し出されたのです。
小羊の婚宴の新郎新婦は、真の父母の使命を持った新郎新婦です。したがって再臨主の時代に祝福を受ければ、救いの門が私達の家庭に与えられるのです。祝福家庭と理想天国より 韓国文から訳

3. 에덴동산에서.png

エデンの園で神の血統を失ってしまったので祝福の目的は真なる家庭を復帰するところにあるのです。
天聖経1242ページにこのようなみ言葉があります。
4. 축복은 인류대대의.png

祝福は人類代々の望みを完遂することです。これは再臨主を通して肉体的な救いを受けることを意味します。再び生まれるためには、父と母の両方が必要です。片方だけもってはできません。聖酒式はアダムとエバが堕落したその反対のコースで行うのです。そうすることにより結婚式に出ていくのです。 韓国文から訳
聖酒式は何をするものでしょうか。新しい愛を中心として神様の体を自分の体の中に投入させる儀式です。堕落した体は一つしかないので、神様の愛を中心として取り替えるのです。これが正に聖酒式だというのです。天聖経 (35-215,1970.10.10)
5. 예수께서 떡은.png

イエス様が、「パンは私の体を象徴するものであり、ぶどう酒は私の血を象徴するものなので、あなた方はそれをもらって食べ、飲まなければならない」と語ったのと同じように、愛を中心として、神様の実体を中心として、新しい血統を受け継いで原罪を洗い清め得る式です。この式を経ずしては、祝福の場に行けないのです。ですからこの式は、血統を転換させる式です。天聖経(35-215,1970.10.10)
6. 성주식은 타락으로.png

聖酒式は堕落によって染み付いた人間の血統から、サタンの根を引き抜く儀式です。言い換えるとこの式を通して原罪をなくすのです。
お父様のみ言葉です。
7. 성주은 21가지의.png

聖酒は21種類の材料から作られました。この21種類はすべての万物と段階を代表します。聖酒は新婦から先に与えられます。堕落はサタンがエバを先に誘惑し、次にアダムが堕落にあったのです。したがってまず復帰された女性の立場を探した後、男性を探さなければなりません。
この聖酒には真の父母の肉と血が入っています。この聖酒は愛のぶどう酒であり夫のぶどう酒と母の母乳、それは生命水、父母様の血、あらゆる栄光の実体、新郎新婦の愛、そして父の生命力が入っています。
この聖酒を通して私は生命力を与え血統の因縁を結ぶのです。  祝福と理想家庭から(祝福家庭と理想天国) 韓国文より訳
とおっしゃりながら「この聖酒を通して私は、お父様が生命力を与え血統の因縁を結ぶのです」というみ言葉をくださいました。
8. 다시 오신 주님의.png

ふたたび来られる主の救いは霊的救いだけではなく、肉的救いまでも含むのであり文鮮明先生はサタンの血統から神様の血統に戻ることのできる恩賜儀式を立てられました。
その儀式がまさに3日行事の儀式です。
9. 로마서 8장23절.png

ローマ書、8章23節で言われる「새몸・新しい体」の希望の予言は3日行事を通して成されるのです。
「それだけではなく、御霊の最初の実を持っているわたしたち自身も、心の内でうめきながら、子たる身分を授けられること、すなわち、からだのあがなわれることを待ち望んでいる。」
이뿐 아니라 또한 우리 곧 성령의 처음 익은 열매를 받은 우리까지도 속으로 탄식하여 양자 될 것 곧 우리 몸의 구속을 기다리느니라
神様の権威を授け与えられた再臨主をまとうことにより、夫は神様の息子の位置に、妻は神様の娘の位置に条件的に復帰された立場に置かれるようになるのです。

ですから真の父母様の相続者、代身者とされる文亨進様が2015年4月21日にくださったみ言葉を見てみますと
10. 3일 행사를.png

3日行事を通して妻は復帰されたキリストの新婦の立場から、神様の王国の皇女として夫に授け与えられるのです。夫は復帰された神様の息子の立場から、神様の王国の皇子になります。3日行事の儀式を終えると夫と妻は神様の王国の皇子、皇女として神様の栄光と喜びのために永遠に生きるようになるのです
真の父母様の相続者、代身者、文亨進様 4.21.15
というみ言葉をくださいました。
11. 하나님께서.png

神様はすべての人類が再び生まれ変わることを願われています。神様の立場からサタンの偽りの愛の圏内にいる全人類を、さらに偉大なあなたの愛の圏内に導きたいのです。全人類が偽りの愛の父母の血統から生まれたので、真の愛の血統の父母を通し再び生まれなければならないのです。このようにして神様の息子、娘になり神の王国の民族になるのです。       祝福と理想家庭より 韓国文より訳
とお父様が私たちにみ言葉をくださいました。
そしてこのようなすべてのものをくださった、本当に真のお父様、再臨主、メシア、真のお父様に大きな拍手を差しあげながら、講義の最後のスライドの祈祷と一緒に講義を終わりにいたします。それではみなさんと一緒にお父様の祈祷をお捧げしましょう。お父様の祈祷からの一部分です。
12.  참아버님의 기도.png

真のお父様の祈祷から(父の祈り)

神様、この栄光を与えてくださり心から感謝いたします。
死の泥沼に陥った私たちの体は
宇宙の父の愛の脈と連結してくださり
暗闇に陥った私たちの体を
天に隠れていた生命の流れに乗せてくださり
あなたの驚くべき栄光を経験して
深く感ずるようにしてくださいました。

아버지의 기도2.png

あなたの息子、娘となれますようお許しくださって
その栄光に感謝をさしあげられる
父の偉業に体と心を捧げられる
息子、娘とならしめてください

この地球を覆う暗闇に
光をくださるお父様
お父様の偉業のために
何千年の歴史を経て休むことなく耐えてこられた
三位一体の恩恵に感謝をさしあげます。 Rev. Sun Myung Moon 韓国文より訳

アーメン、アジュ。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父様に大いなる栄光をもう一度おかえしいたします。アーメン、アジュ。

亨進様:
アジュ。もう一度、天一国の王妃のために大きな拍手をお送りしましょう。ケリーにも拍手をお送りしましょう。讃揚される方は出てくださって、私たちはそのような驚くべき歴史を通しながら、神様の精子と神様の血統を受けたキリストの新婦と息子になりました。そのような思いでお父様にすべての栄光をおかえししながら、すべての讃美をお捧げしながら、アボジの栄光と喜びになるよう讃揚しましょう。アジュ。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